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출시 8주년 이벤트 개시

공유
0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출시 8주년 이벤트 개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8주년 이미지. 사진=컴투스 트위터이미지 확대보기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8주년 이미지. 사진=컴투스 트위터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글로벌 서비스 8주년을 앞두고 전야제 이벤트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지난 2014년 4월 국내에 먼저 출시된 후 그해 6월 글로벌 출시됐다. 컴투스는 6월 12일을 글로벌 서비스 기념일로 지정했으며 6월말까지 이벤트를 지속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접속·미션 보상에 에너지 400개 사용 시 제공되는 특별 선물 등 일일 이벤트에 더해 원하는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영웅 던전 리턴즈'를 27일까지 1차, 다음달 17일부터 24일까지 2차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지난 4월 13일 국내 출시 8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몬스터 2종, 8주년 한정 아이템 등을 추가했다. 이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일 매출 80억원을 기록하고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60위권에서 11위까지 뛰어올랐다.

또 국내 게임 유튜버 '김실장', 캐나다 애니메이션 유튜브 채널 '카봇', 일본 니지산지 소속 버추얼 유튜버 '피나나 류구' 등에 방송 스폰서십을 제공해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하고 지난 4월부터 독일 베를린을 필두로 유럽 각 지역을 순회하는 '서머너즈 워 유럽투어 2022'를 개시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