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롯데리아 '힙&핫치킨버거' 먹방부터 아웃백 '캐시백' 프로모션까지

공유
0

[유통산책] 롯데리아 '힙&핫치킨버거' 먹방부터 아웃백 '캐시백' 프로모션까지

◆롯데리아, 인기 유튜버 '히밥'과 힙&핫치킨버거 먹방


사진=롯데리아
사진=롯데리아


롯데리아가 오는 10일 오후 9시부터 유튜브 채널 '히밥heebab'을 통해 신제품 '힙&핫치킨버거'를 소개하며, 버거 먹방 진행 및 특별 프로모션 제품을 선보이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 시간에 맞춰 프로모션 제품도 선보이다. 이날 방송 시작 시간인 오후 9시부터 ‘라이브 한정 제품’을 24시간 동안 약 33% 할인한 금액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11번가를 통해 구입 할 수 있으며 오는 12월 13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한편, 힙&핫치킨버거는 매콤한 소스와 육즙 가득한 통닭다리살패티, 아삭하고 상큼한 적채로 구성해 이색적인 비쥬얼이 특징인 햄버거다.

◆교촌치킨, 신메뉴 '블랙시크릿' 앱 이벤트 3종 진행

사진=교촌
사진=교촌


교촌치킨은 교촌치킨앱에서 블랙시크릿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12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교촌 앱에서 블랙시크릿 주문 후 인증사진 또는 댓글로 시식 후기를 입력한 고객에게 '블랙시크릿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곧 진행되는 축구 경기를 즐기려는 축구팬들을 위한 ‘응원쿠폰팩’도 함께 준비하며 혜택도 마련했다. 교촌앱에서 블랙시크릿오리지널 주문시 퐁듀치즈볼을, 블랙시크릿순살 주문시 국물맵떡을 무료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추천인 이벤트를 통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추천한 회원은 5000포인트, 추천 받은 회원은 5000포인트와 사이드 메뉴 카사바칩 무료 쿠폰을 준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신한카드와 손잡고 캐시백 프로모션


사진=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사진=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은 11월 한 달 동안 신한카드로 아웃백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을 캐시백으로 되돌려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제휴카드인 GS프라임 또는 T우주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응모 조건은 상기 카드 고객 중 최근 3개월(2022월08월1일~10월31일)간 해당 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11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아웃백 전국 매장(딜리버리·서비스 매장 제외)에서 해당 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된다. 캐시백은 오는 12월 15일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피자알볼로, 제주 왕복항공권 증정 이벤트


사진=피자알볼로
사진=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는 오는 13일까지 통신사 LG 유플러스와 할인 제휴를 기념해 상시 할인과 제주 왕복항공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LG 유플러스 제휴를 통해 1일 1회 15%의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주문 당 최대 3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피자알볼로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마케팅 수신동의 고객 대상 LG 유플러스 멤버십 할인을 통해 모든 피자 주문 시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14일 당첨자 발표후 제주 왕복항복권 1인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