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접점 넓히고자 예스24내 브랜드관 신설, 빨간펜 대표 전집 선봬
브랜드관 론칭 기념해 6월24일까지 이벤트…전상품 할인 및 적립, 사은 전집 제공 등
브랜드관 론칭 기념해 6월24일까지 이벤트…전상품 할인 및 적립, 사은 전집 제공 등

풍부한 독서 경험과 배경지식 함양을 도울 수 있도록 선정된 대표 전집은 총14종으로 △감정 △전래 △명작 △자연관찰 등 다양한 분야로 구성됐다. 전집 대표 상품 중 하나인 '오! 마이(OH! MY) 감정 그림책’은 오은영 박사와 공동 개발한 그림책이다. 유아가 인식할 수 있는 기본 감정과 복합 감정을 다뤘다.
그림책과 함께 놀이북 및 교구 등으로 구성돼 아이와 부모가 함께 그림책을 읽으며 교감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호응을 얻어 출시 4개월 만에 3만 세트를 판매했다. 이번 달 리뉴얼 한 ‘꼬잉꼬잉 이솝극장과 철학동화’는 자연스럽게 철학적 사고를 유도하고자 철학적 주제를 창작 동화에 녹여낸 동화다. 책에서 다룬 철학 주제를 놀이로 즐기며 자기표현력을 키우도록 구성했다.
교원 빨간펜은 브랜드관 론칭을 기념해 6월24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혜택은 △전 상품 할인 및 적립 △전 구매 고객 대상 사은 전집(10권)증정 △SNS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은 전집(40권, 5명)및 예스24 적립금 5000원 권(50명)을 증정한다.
전지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ee787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