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이날 행사는 100여명의 총판 및 파트너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벨로크는 이번 파트너스 데이에서 자사의 정보보안 규정관리 솔루션(B-CMS) 성공 사례와 안티드론 통합관제 솔루션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B-CMS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보안 규정 준수와 업무 효율성 향상에 기여한 성공 사례로, ISMS(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기준 강화와 개인정보보호법 개정 등 변화하는 보안 규정 환경에 신속히 대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최근 GS인증 1등급을 획득한 ‘안티드론 통합 관제 솔루션’은 드론 위협으로부터 중요 시설을 방호하기 위한 소프트킬 방식의 대응 기술이 핵심이다.
벨로크는 앞으로도 다수의 신규 파트너사를 발굴하고 솔루션 영업 지원 체계를 강화해 파트너사의 영업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우수 파트너사와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고 사업 역량을 전수하며 신제품 개발에 집중해, 보안시장 지배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벨로크 관계자는 “벨로크는 차별화된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파트너사와 협력해, 국내 보안 솔루션 시장 점유율을 적극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