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야마하, 그랜드피아노·디지털피아노 프로모션 실시

공유
0

야마하, 그랜드피아노·디지털피아노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 후쿠토메 히토시)는 ‘CX시리즈’ 그랜드피아노 출시를 기념해 피아노 보상판매를 포함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야마하 디지털피아노의 전 모델을 특별할인가에 판매하는 ‘디지털피아노 페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야마하는 ‘CX시리즈 런칭기념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피아노 구제품을 최고가로 보상해주고, ‘CX시리즈’ 그랜드피아노의 전 모델 구입 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100만원 상당의 야마하 최고급 오디오 ‘ISX-800’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 야마하 CX시리즈 그랜드피아노 ‘C7X’이벤트는 25일까지 야마하 제품을 취급하는 전국 그랜드피아노 전문점에서 진행된다.

야마하의 ‘CX시리즈’는 풍부한 공명과 함께 다채롭고 우아한 음색을 자랑하는 그랜드피아노로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은 물론 집 안 어느 곳에나 설치할 수 있는 소형 모델부터 콘서트 홀 연주용 모델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야마하는 ‘디지털피아노 페어’를 개최해 야마하 디지털피아노의 전 모델을 특별할인가로 판매하고, 제품 구입 시 고급 USB와 악보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15일부터 1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야마하아티스트서비스서울’에서 진행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후쿠토메 히토시 대표는 “125년 동안 축적된 피아노 제작 기술과 최신 기술이 조화롭게 적용된 야마하 피아노의 우수성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야마하는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피아노 제작을 목표로 지속적인 연구와 제품 개발을 이어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