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순정에 반하다' 공현주, '지구의 날' 자전거 인증샷 화제..."지구를 되살리는 큰힘"

공유
0

'순정에 반하다' 공현주, '지구의 날' 자전거 인증샷 화제..."지구를 되살리는 큰힘"

순정에 반하다 공현주
순정에 반하다 공현주
'순정에 반하다' 공현주가 '지구의 날'을 맞아 친환경 교통수단인 자전거 인증샷을 공개해 시선이 집중됐다.

공현주는 22일 자신의 웨이보에 "생활속의 작은 관심과 실천이 날로 병들어가는 지구를 되살리는 큰 힘이 되는 것 다들 잘 아시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현주는 선글라스에서 레깅스까지 시크한 올블랙 패션을 선보이며 친환경 교통수단인 자전거를 타고 있다. 특히 공현주는 무보정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평소 자전거로 다져진 늘씬한 각선미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지구의 날'은 1969년 1월, 캘리포니아주 산타바바라 인근에서 원유 10만 배럴이 인근 바다를 오염시킨 것을 계기로 선포되었으며 매년 184개국 이상의 나라와 약 5만여 개 단체, 약 5억 명 이상의 시민들이 지구의 날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공현주는 환경부 에너지캠페인 '온(溫) 맵시' 공익 광고와 물사랑 공익 광고 모델로 활동했으며, 어린이텃밭정원 조성을 위한 자선 행사를 여는 등 녹색 생활 실천에 앞장서 '에코천사'라는 닉네임을 얻은 바 았다.

네티즌들은 “지구의 날 공현주, 멋지다”, “지구의 날 공현주, 역시 실천이 중요하죠”, “지구의 날 공현주, 멋진 몸매다”, "지구의 날 공현주, 건강에도 좋지" 등의 반응이다.
박현아 기자 scarf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