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응답하라 1988' 성보라(류혜영), "사랑해 택·정환·덕선·이일화 엄마·성동일 아빠·노을아"

공유
2


'응답하라 1988' 성보라(류혜영), "사랑해 택·정환·덕선·이일화 엄마·성동일 아빠·노을아"

center
tvN '응답하라 1988'에서 성보라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류혜영(오른쪽)이 암마 역의 이일화와 다정한 포즈로 사진을 찍었다./사진=류혜영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응답하라 1988'이 종영 2화를 남겨 놓은 가운데 보라 역의 류혜영이 응팔 가족을 사랑한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류혜영은 먼저 지난 10일 인스타그램에 엄마 역의 이일화와 찍은 사진과 함께 "사랑해요 엄마"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일화엄마 너무 좋아요. 응답하라 시리즈 대표 엄마","너무 아름다우시다 일화엄마"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center
'응답하라1988'에서 보라역으로 출연하는 류헤영(왼쪽)이 정환역의 류준열(가운데)과 덕선 역의 혜리와 함게 다정한 포즈로 사진을 찍었다./사진=류혜영 인스타그램
이어 11일에는 "사랑해. 정환아"라는 글과 함께 정환역의 류준열과 덕선 역의 혜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에 누리꾼들은 "어남류혜영", "준열오빠 시크해♡ 혜리언니도 혜영이언니도 이쁘고", "제발. 어남류 제발", "사랑해요♥ 보라·정환·덕선♥"이라며 덕선의 남편감으로 류준열을 강하게 지지했다.

center
응답하라 1988에서 보라 역으로 출연하는 류혜영(오른쪽)과 최택역의 박보검(왼쪽)/사진=류혜영 인스타그램
12일 오전에는 "사랑해 택아"라는 글과 함께 택 역의 박보검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누리꾼들은 "사실 택보라도 은근 잘 어울린다", "행복해야 해요. 선우·보라"라고 응원했다.

다음은 류혜영이 응팔 출연자들과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것으로 종방을 앞둔 아쉬움을 달래본다.

center
"사랑해요 미란 엄마"/사진=류혜영 인스타그램
center
"사랑해. 진주야"/사진=류혜영 인스타그램
center
"사랑해 만옥아. 사랑해 조현아"/사진=류혜영 인스타그램
center
"사랑해 노을아. 사랑해요. 아빠"/사진= 류혜영 인스타그램
center
"사랑해. 덕선아"/사진=류혜영 인스타그램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