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 집 꿀단지' 56회 예고편, 오봄(송가은)은 국희(최명길)에게 유전자 등록했는데 왜 경찰서에 찾으러 오지 않았나 따져

공유
4


'우리 집 꿀단지' 56회 예고편, 오봄(송가은)은 국희(최명길)에게 유전자 등록했는데 왜 경찰서에 찾으러 오지 않았나 따져

center
18일 밤 방송되는 KBS1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56회에서 오봄은 유전자 등록을 했는데도 왜 찾지 않았냐며 배국희(최명길)에게 따진다./사진=KBS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8일 방송되는 KBS 일일 저녁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56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배국희(최명길 분)와 최정기(이영하 분)는 오봄(송지은 분)이 자신의 친딸 파란이로 밝혀지자 오봄을 찾아 달려가지만 오봄은 다시 미달(유혜리 분)의 집으로 돌아간다.

이어 오봄은 국희를 찾아가 "근데 왜 절 두 번이나 버렸어요"라고 원망한다. 이에 국희는 "파란아. 우린 널 버린 적이 없어"라고 울먹인다.

오봄은 "경찰서에서 연락했을 때 안 나오셨잖아요"라며 "유전자 등록까지 했는데"라고 퍼붓는다.

다시 돌아가는 오봄에게 언니인 최아란(서이안 분)은 '니가 어딜 들어와'라고 독백을 하며 "오봄이 돈 많은 부모가 필요해 찾아왔다"고 매도한다.

한편 최정기는 오봄이가 유전자를 등록했다는 소리에 화가 나서 안길수(김유석 분)의 멱살을 잡고 "당신 이거 어떻게 된 거야. 우리 애가 유전자 검사를 했다는데 경찰서에는 아무 것도 없다고 했다면서"라고 따지고 국희는 "실장님 말씀 좀 해보세요"라고 옆에서 거든다.

아란은 파란의 노란색 머리핀을 가지고 있다가 국희에게 들킨다. 국희는 "아란아. 이걸 왜 니가 가지고 있어"라고 따지고 아란이 얼버무리자 국희는 "너 나한테 숨기는 거 있지"라며 "너 봄이가 파란이라는 걸 알고도 숨긴 거 맞잖아"라고 분노한다.

이에 아란은 "그런 거 아니에요. 오해에요"라며 "제발 좀 믿어 주세요"라고 변명한다. 그 순간 오봄이 돌아와 국희이게 그 핀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KBS1 일일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연출 김명욱, 극본 강성진·정의연)는 월~금요일 저녁 8시 25분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