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자친구,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우 플레이크(SNOWFLAKE)'로 지코 '너는 나 나는 너'와 겨뤄

공유
0

여자친구,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우 플레이크(SNOWFLAKE)'로 지코 '너는 나 나는 너'와 겨뤄

6인조 걸그룹 여자친구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가 25일 자정 공개됐다./사진=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ROUGH)' 뮤비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6인조 걸그룹 여자친구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가 25일 자정 공개됐다./사진=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ROUGH)' 뮤비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6인조 신인 걸그룹 '여자친구'의 신곡이 선전하고 있다.

여자친구의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우 플레이크'(SNOWFLAKE)가 25일 자정에 공개된 가운데 음원강자 블락비 지코와 겨루고 있어서 눈길을 끈다.
25일 오전 7시 기준,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는 소리바다와 벅스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ROUGH)'는 좋아하지만 다가서지 못하는 소녀들의 간절한 마음을 여자친구만의 쾌활하고 씩씩한 방식으로 풀어내고 있다.

반면 같은 시각 발매된 지코의 '너는 나 나는 너'가 멜론, 엠넷, 올레뮤직, 지니 등 타 음원사이트에서 1위에 올라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여자친구는 2015년 미니 앨범 '시즌 오브 글래스'(Season of Glass)로 데뷔했으며 2016년 하이원서울가요대상 신인상을 수상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