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딸 금사월' 강만후(손창민), 신득예(전인화)와 우결 출연?…"'우결X금사월' 만후♥득예, 우리 결혼했어요" 영상 대공개

공유
1

'내딸 금사월' 강만후(손창민), 신득예(전인화)와 우결 출연?…"'우결X금사월' 만후♥득예, 우리 결혼했어요" 영상 대공개

28일 MBC '내딸 금사월' 제작진은 신득예 역의 전인화와 강만후 역의 손창민이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한 장면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사진=MBC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8일 MBC '내딸 금사월' 제작진은 신득예 역의 전인화와 강만후 역의 손창민이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한 장면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사진=MBC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MBC 주말극 '내딸 금사월'에서 강만후 역으로 소름끼치는 연기를 펼치고 있는 손창민이 신득예 역의 전인화와 '우리 결혼 했어요'(이하 '우결')에 출연한 동영상이 공개됐다.

'내딸 금사월' 제작진은 공식홈페이지에 강만후와 신득예의 '우결' 출연 영상을 28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긴 생머리를 찰랑거리는 신득예와 '득예 바라기' 강만후의 깨가 쏟아지는 장면이 담겨 있다.

이날 '우결'은 득예가 만후를 새로운 남편으로 받아들일 것인지에 관심이 모아져 득예가 남편으로 선택해야만 결혼생활을 시작할 수 있는 게 미션.

영상 속에는 두근두근 떨리는 첫 만남부터 새 신랑처럼 한없이 수줍어하는 강만후의 모습과 우결 최초 최고급 럭셔리 하우스에 입주한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이 그려진다.

득예가 좋아하는 고양이와 함께 놀아주는 자상한 모습부터 자칭 '득예 바보'로 한 여자를 위해서 끝없이 사랑을 갈구하는 강만후의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강만후는 외출하는 득예를 위해 흰색 재킷으로 구두를 닦아주는 모습을 보이며 자상한 남자의 표본을 보여주는 달달케미를 방출하고 있다.

"'우결X금사월' 만후♥득예, 우리 결혼했어요" 영상은 MBC '내딸 금사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주말극 '내딸 금사월'(연출 백호민·이재진, 극본 김순옥)은 토·일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