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연예가중계' 최근 사랑받은 드라마 주역들 다 모였다… '훈훈'한 인터뷰

공유
0

'연예가중계' 최근 사랑받은 드라마 주역들 다 모였다… '훈훈'한 인터뷰

류수영 인스타그램 캡처.
류수영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연예가중계’에 최근 사랑을 받은 드라마의 주역들이 모였다.

1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는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종방연 현장 공개,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주역들의 인터뷰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이유리와 호흡을 맞춘 류수영은 아내 박하선과의 사이에서 득녀한 소감을 밝혔다.

류수영은 “촬영이 끝나자마자 좋은 소식이 와서 행복하다”며 “이렇게 행복할 줄 알았으면 더 일찍 장가갈 걸 그랬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버지가 이상해’가 사랑받을 수 있는 이유로 이유리를 꼽았고, 이유리는 “결론은 류수영”이라고 화답했다.

이유리는 “다들 내게 지금껏 드라마 중 파트너 가장 잘 만났다고 하더라”라며 “드라마가 안 끝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벌써 헤어질 것 생각하니까 눈물이 난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생민의 베테랑’ 코너에 출연한 배우 정상훈은 어려웠던 당시 도움을 줬던 김생민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정상훈은 “끊임없이 나를 챙겨주고 늘 나를 체크하듯이 충고를 해주던 사람이 있었다”며 “SNL에 들어오게 된 계기는 신동엽이 아니라 그 사람(김생민) 덕분이다”라고 말해 감동을 줬다.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의 또 다른 주역 김선아는 이날 게릴라 데이트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김선아는 드라마 ‘내이름은 김삼순’의 ‘김삼순’ 이후로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만난 데 대해 “삼순이 이후 자신을 대표하는 캐릭터가 생겨서 좋다”고 말했다.

“극중 이름이 촌스러우면 흥행한다”라는 말에 김선아는 “정말 신기하다”고 답하기도 했다. ‘품위있는 그녀’에서 김선아의 극중 이름은 ‘박복자’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