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MBC TV편성표] 스페셜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가수 이현우, 각종 소문의 진실? 나이·결혼·아내(부인)·학력·국적·군대

공유
5

[MBC TV편성표] 스페셜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가수 이현우, 각종 소문의 진실? 나이·결혼·아내(부인)·학력·국적·군대

[MBC TV편성표] 스페셜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가수 이현우, 각종 소문의 진실? 나이·결혼·아내(부인)·학력·국적·군대...9월 21일(목요일) MBC TV 편성표에 따르면 밤 11시 30분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240회(재방송)를 스페셜로 편성했다. 지난 17일 방송 했던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240회에서는 가수 이현우(52세)가 출연해 지금까지 언급하지 않았던 각종 소문의 진실과 인생이야기를 밝혀 관심을 모았다. 한편 가수 이현우의 연관 검색어에는 이현우 나이, 이현우 아내(부인), 이현우 결혼, 이현우 학력, 이현우 국적, 이현우 군대 등이 있다. /사진=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240회 가수 이현우 편 방송캡처이미지 확대보기
[MBC TV편성표] 스페셜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가수 이현우, 각종 소문의 진실? 나이·결혼·아내(부인)·학력·국적·군대...9월 21일(목요일) MBC TV 편성표에 따르면 밤 11시 30분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240회(재방송)를 스페셜로 편성했다. 지난 17일 방송 했던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240회에서는 가수 이현우(52세)가 출연해 지금까지 언급하지 않았던 각종 소문의 진실과 인생이야기를 밝혀 관심을 모았다. 한편 가수 이현우의 연관 검색어에는 이현우 나이, 이현우 아내(부인), 이현우 결혼, 이현우 학력, 이현우 국적, 이현우 군대 등이 있다. /사진=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240회 가수 이현우 편 방송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9월 21일(목요일) MBC TV 편성표에 따르면 밤 11시 30분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240회(재방송)를 스페셜로 편성했다.

지난 17일 방송 했던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240회에서는 가수 이현우(52세)가 출연해 지금까지 언급하지 않았던 각종 소문의 진실과 인생이야기를 밝혀 관심을 모았다.
이날 가수 이현우는 독신주의자에서 지금의 아내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와 결혼 이후 달라진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44세에 운명의 짝을 만나 결혼한 이현우는 슬하에 두 명의 아들이 있다.

한편 가수 이현우의 연관 검색어에는 이현우 나이, 이현우 아내(부인), 이현우 결혼, 이현우 학력, 이현우 국적, 이현우 군대 등이 있다.

이현우는 1990년 10월 '꿈'으로 데뷔해 가수, 작사가, 작곡가, 드라마, 영화, 뮤지컬, 광고, 라디오 진행, 각종 프로그램 진행(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펼치고 있다.

그 가운데 이현우는 정규앨범 11장, 비정규앨범 14장 그리고 참여앨범 등을 통해 음반활동을 이어왔다. 가장 최근 앨범은 지난 2016년 6월에 발매한 발라드 장르의 싱글앨범 'SUMMER TIME (썸머타임)'이다.

이현우는 중학교 시절 미국으로 이주해 미국 국적을 취득했다. 이에 한국계 미국인인 이현우는 한국에 살고 있지만 병역의무가 없어 군대에 가지 않았다.
한편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사람들의 인생 스토리, 유명인들의 비결과 숨겨진 이야기, 자신만의 소중한 가치를 지켜가는 별난 인생이야기"를 전하고 있는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는 매주 일요일 아침 8시에 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