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시네마,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솔로·커플·가족 전부 OK"

공유
2

롯데시네마,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솔로·커플·가족 전부 OK"

롯데시네마는 올 성탄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롯데시네마 공식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시네마는 올 성탄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롯데시네마 공식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롯데시네마는 올 성탄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시네마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어떻게 보낼지 막막한 이들이 ‘크리스마스 플래너’에 응모하면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을 즐길 수 있다”고 최근 밝혔다.

우선 ‘플랜1’ 이벤트는 홀로 극장을 찾는 이들을 위한 행사다. 성탄절 연휴(12/23~12/25) 상영작을 1인 예매한 관람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1인 영화관람권 세트’ 선물이 주어진다.

‘플랜2’ 이벤트는 커플을 위해 준비됐다. 성탄절 연휴 상영작 씨네커플 예매 관람객들 중 추첨을 통해 ‘샤롯데 관람권’을 증정한다.

‘플랜3’ 이벤트는 가족 단위 고객에 안성맞춤이다. 성탄절 연휴 상영작 4인 이상 예매한 관람객들 중에서 추첨을 거쳐 ‘씨네패밀리 대관권’이 주어진다.

‘플랜4’ 이벤트는 가까운 친구 혹은 지인끼리 즐기기 좋다. 성탄절 연휴에 바로팝콘을 구매한 관람객들 중 추첨으로 ‘콤보 이용권 20매 선물’이 부여된다.

롯데시네마는 “각 플랜 수행방법에 따라 예매,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의 당첨자는 오는 29일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