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스티 김남주, 시선 사로잡는 패션의 비밀? ‘25년 내공 옷장 공개’

공유
5

미스티 김남주, 시선 사로잡는 패션의 비밀? ‘25년 내공 옷장 공개’

‘미스티’가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김남주의 모습 하나하나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출처=jtbc이미지 확대보기
‘미스티’가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김남주의 모습 하나하나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출처=jtbc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기자]

‘미스티’가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김남주의 모습 하나하나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jtbc 드라마 ‘미스티’에서 김남주는 매회 패션쇼를 방불케 할 만큼 화려한 패션 감각을 자랑한다. 강렬한 빨강, 차분한 회색 등 그가 입는 옷마다 고혜란이라는 캐릭터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다.

김남주가 드라마에서 입고 나오는 아름다운 옷들은 자신이 갖고 있는 옷들도 많다. 김남주는 드라마 방영 전 있었던 MC 김성주와의 인터뷰에서 옷장에 있는 옷도 많이 선보일 예정임을 밝혔다. 김남주는 “배우가 마음껏 옷을 입어볼 수 있는 캐릭터가 많지 않다”며 이번 기회에 2데뷔 25년 동안 모아 왔던 예쁜 옷들을 많이 공개할 것 같다고 전했다.

김남주는 평소에는 정말 편하게 입고 다닌다고도 말했다. 촬영 뒤에 자녀 학교에 갔더니 선생님이 못 알아봤다는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김남주는 이번 드라마에서 9시 뉴스를 진행하는 앵커 역할을 맡았다. 2012년 ‘넝쿨째 굴러온 당신’ 이후에 6년 만의 드라마 복귀지만 녹슬지 않은 연기력과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을 뽐낸다.


서창완 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