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BS tv편성표]'해피시스터즈' 결방 이시강x심이영, 커피차 다정 인증샷 …"최원영 질투나네"

공유
4

[SBS tv편성표]'해피시스터즈' 결방 이시강x심이영, 커피차 다정 인증샷 …"최원영 질투나네"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가 9일 결방하는 가운데 극중 민형주 역의 이시강이 8일 자신의 SNS를 통헤 윤예은 역의 심이영과 함께 심이영의 남편 최원영이 보내준 커피차 인증샷을 게재해 결방 아쉬움을 달래주고 있다. 사진=이시강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가 9일 결방하는 가운데 극중 민형주 역의 이시강이 8일 자신의 SNS를 통헤 윤예은 역의 심이영과 함께 심이영의 남편 최원영이 보내준 커피차 인증샷을 게재해 결방 아쉬움을 달래주고 있다. 사진=이시강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9일 평창올림픽 관련 방송 관계로 SBS 일일드라마 해피시스터즈가 결방한다.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9일 '평창 2018' 생방송이 오전 8시30분부터 편성됐다. 따라서 동시간대 편성된 일일드라마 '해피시스터즈' 50회가 결방한다.
한편, 극중 민형주로 설렘을 선사하는 이시강은 8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윤예은 역의 심이영과 함께 담은 커피차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시강은 사진과 함께 심이영의 남편 배우 최원영이 보낸 커피차라는 글을 게재하며 '질투난다'고 장는스러운 표현해 웃음을 선사했다.

그는 "#커피차#커피서포트#최원영#선배님#아내사랑❤"이라는 글과 함께 "흥. 살짝? 질투나긴했지만! 선배님 맛있게잘먹었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내일은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전으로인해. #해피시스터즈 결방입니다. 다음주까지.. 기다려주시기힘드시겠지만, 조금만더기다려주세옹! 아셨죠?♡♡꼭이욤"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의 심이영과 이시강은 나란히 최원영의 얼굴이 새겨진 컵을 들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SBS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 시스터즈' 50회는 오는 12일 오전 8시 30분 방송예정이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