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생술집' 박호산, 해롱이 이규형 폭풍 칭찬 "기회를 잡는 것은 실력…오래갈 것"

공유
0

'인생술집' 박호산, 해롱이 이규형 폭풍 칭찬 "기회를 잡는 것은 실력…오래갈 것"

8일 밤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는 박해수와 박호산이 출연한 가운데 박호산이 '슬빵'에서 호흡을 맞춘 해롱이 이규형을 칭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tvN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8일 밤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는 박해수와 박호산이 출연한 가운데 박호산이 '슬빵'에서 호흡을 맞춘 해롱이 이규형을 칭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tvN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슬빵' 카이스트 박호산이 해롱이 역의 이규형의 연기를 칭찬했다.

8일 밤 방송된 tvN '인생 술집'에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주연 박해수와 박호산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박호산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출연진을 두고 "연극배우들을 배역에 이렇게 채워 넣을 수 없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성공을 못하면 다시는 이런 일이 없는 거죠"라며 "그리고 앞으로 연극판을 바라보는 시각이 달라질 수 있다"며 드라마를 잘해야 한다는 부담이 컸다고 술회했다.

신동엽이 이규형이 맡았던 유한양 역의 '해롱이 신드롬'을 언급하자 박호산은 "재능은 기회를 부르지만 기 기회를 잡는 것도 실력"이라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박호산은 "해롱이를 좋게 보는 건 실력이 좋아요. 그래서 오래 갈 것이다"라고 칭찬했다.

한편, tvN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