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동아제약 CJ헬스케어 JW그룹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동아제약 CJ헬스케어 JW그룹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아제약, 박카스 새 TV 광고 ‘최고의 승진’ 편 선봬
center
사진=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은 피로회복제 박카스 새 TV 광고 ‘최고의 승진’편을 선보인다. 이번 최고의 승진편은 육아하는 아빠를 소재로, 육아와 사회적 목표를 병행하며 열심히 살아가는 이 시대 아빠의 모습을 담았다. 2016년 동아제약은 힘든 현실에서도 힘차게 살아가고 있는 청춘을 응원하기 위해 ‘나를 아끼자’라는 박카스 TV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 CJ헬스케어, 헛개수 여름 이벤트 진행

CJ헬스케어 헛개수와 히비스커스헛개수가 유난히 무더운 올 여름, 시원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CJ헬스케어는 9월 2일까지 여름이벤트 ‘너와 나의 케미지수(水)’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갈증해소음료인 헛개수와 몸매관리에 도움을 주는 히비스커스에 대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며, 새롭게 제작한 헛개수와 히비스커스의 디지털 광고를 알리고자 마련됐다.

◇ JW그룹, 중외학술복지재단 신입사원 봉사 전개
JW그룹 신입사원들이 나눔 활동으로 사회 첫 발을 내딛었다. JW그룹의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은 올해 상반기 정기공채를 통해 입사한 신입사원들이 JW당진생산단지가 위치한 충남 당진시 송악읍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신입사원들은 송악읍 한진2리 전 지역을 돌며 방역소독, 제초작업, 가지치기 등 다양한 환경 개선 활동을 펼쳤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