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가오는 여름' 해외 항공업계, 특가 프로모션 '봇물'

공유
0


'다가오는 여름' 해외 항공업계, 특가 프로모션 '봇물'

캐세이퍼시픽항공, 총 7개 도시 항공권 할인 판매
홍콩 익스프레스, 홍콩 노선 편도 최저 6만5900원부터 판매

center
캐세이퍼시픽 항공기. 사진=캐세이퍼시픽항공(왼쪽), 홍콩 익스프레스 항공기 사진=홍콩 익스프레스(왼쪽)
해외 항공업계가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을 펼친다.

홍콩 최대 항공사 캐세이퍼시픽항공은 '좋은 특가' 프로모션을 이달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실시한다. 이번 특가에는 미주 5개 도시가 포함돼 장거리 여행 계획자들도 눈여겨 볼 만하다.

캐세이퍼시픽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홍콩, 타이베이, 뉴욕, LA, 시애틀, 토론토, 벤쿠버 등 7개 도시의 일반석 항공권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항공권은 인천에서 출발하는 캐세이퍼시픽과 부산·제주에서 출발하는 캐세이드래곤 항공편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일반석 왕복 항공권은 홍콩 25만1800원, 타이베이 28만2400원, LA 95만6600원부터 살 수 있으며 3월31일 첫 운항을 시작한 신규 노선 시애틀 왕복 항공권은 90만66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특가 구매자들을 위한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7월31일까지 홍콩에 스탑오버하는 여행객들에는 티라운지 트래블 서비스, 아이팩투어와 함께 마련한 '홍콩 야간투어'와 '삼수이포 조식투어'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6월14일부터 16일 사이에 홍콩으로 여행하는 이들은 같은 기간 개최되는 홍콩의 전통 용선축제에서 맥주와 음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바우처도 증정할 예정이다.

홍콩 국적의 저비용항공사 홍콩 익스프레스도 오는 26일까지 인천·부산·제주-홍콩 구간 편도를 최저 6만5900원부터 판매한다. 운임 조건은 1인 기준이며 세금·유류할증료가 모두 포함된 총액운임이다.

여행 기간은 이달 27일부터 내년 3월28일까지 넉넉한 일정이기 때문에 다가오는 여름 휴가뿐만 아니라 겨울 휴가 기간 항공권까지 얼리버드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홍콩 익스프레스는 인천 출발 2편을 포함해 주 19회 운항하고 있으며 부산-홍콩 주 4회, 제주-홍콩 주 4회 운항 중이다. 특히 인천-홍콩 노선은 이른 아침부터 밤 늦게까지 다양한 시간대 스케줄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한다.

홍콩 익스프레스 관계자는 "홍콩은 동서양 분위기를 모두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라며 "먹거리, 즐길거리, 체험거리가 가득한 홍콩에서 올여름 '홍캉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