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아차, 신형 K5 초기 흥행에 올인…출시 기념 차별 이벤트 마련

공유
0

기아차, 신형 K5 초기 흥행에 올인…출시 기념 차별 이벤트 마련

기아차가 이색 이벤트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하고 1등 당첨자에게 신형 K5 1대를 제공한다. 사진=기아차이미지 확대보기
기아차가 이색 이벤트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하고 1등 당첨자에게 신형 K5 1대를 제공한다. 사진=기아차
이번 이벤트는 고객 참여형으로 3세대 신형 K5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고 2030 세대와 적극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객은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러닝 어플리케이션이나 이동코스가 누적 표기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K5와 연관된 이미지를 러닝코스로 구현하거나 5㎞ 이상을 주행 후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리면 된다.
SNS에 올릴 경우 ‘#K5’, ‘#DRAWYOURK5’, ‘#KIA’를 해시태그로 입력해야 한다.

기아차는 추첨으로 1등 1명에 신형 K5를 제공하고, 2등 LG 트롬 스타일러(4명), 3등 에어팟(30명), 4등 백화점상품권 10만원(5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기아차는 SNS 계정에 게시된 이벤트 공지에 댓글을 단 고객을 선정해 2만원 상당의 커피교환권(200명)도 지급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2030 세대와 3세대 신형 K5의 이미지와 잘 맞아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내달 출시 예정인 신형 K5의 초반 돌풍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수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rec@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