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국제약, 월드비전에 '사랑의 도시락' 전달

공유
0

동국제약, 월드비전에 '사랑의 도시락' 전달

동국제약이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 캠페인'으로 적립한 '사랑의 도시락'을 월드비전에 전달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한상호 월드비전 나눔본부 본부장과 서호영 동국제약 상무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동국제약이미지 확대보기
동국제약이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 캠페인'으로 적립한 '사랑의 도시락'을 월드비전에 전달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한상호 월드비전 나눔본부 본부장과 서호영 동국제약 상무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은 19일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본부에서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 캠페인'으로 적립한 '사랑의 도시락'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캠페인은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관리하기 좋은 습관인 걷기로 기부를 실천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동국제약의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와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워크온, 월드비전이 함께하는 활동으로 기부금은 결식아동들에게 '건강한 한끼'로 제공된다.
올 5월과 9월 열린 두 차례 캠페인에는 약 6200명이 참여했으며 이들은 목표 걸음 수 4억 보를 달성했다. 이에 따라 동국제약은 총 300개의 도시락을 결식아동들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됐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는 온라인과 함께 '센시아와 함께 걷는 다리건강 워킹페스티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캠페인을 적극 전개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