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웅진식품, 6일까지 ‘언박싱 이벤트’ 진행…자사 대표 제품 리뷰 기회 제공

공유
0


웅진식품, 6일까지 ‘언박싱 이벤트’ 진행…자사 대표 제품 리뷰 기회 제공

center
웅진식품이 고객을 대상으로 자사 대표 음료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고객을 대상으로 자사 대표 음료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는 아침햇살, 하늘보리, 자연은 등 자사 대표 제품들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제품을 상자에서 꺼내는 것을 의미하는 ‘언박싱’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선물을 받아 제품을 확인하는 순간부터 마시는 즐거움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인기다.

이번 언박싱 이벤트는 12월 6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웅진식품의 대표 음료 7가지 중 리뷰를 원하는 음료를 선택하고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된 총 10명에게 음료 언박싱 리뷰 기회를 제공한다.

김형민 웅진식품 온라인 홍보 담당 매니저는 “최근 유튜브 등 SNS 상에서 소비자들이 제품의 포장을 풀면서부터 재미를 느끼는 언박싱이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한 해 동안 웅진식품을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에게 더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