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진투자증권, 삼성자산운용과 펀드상품 리워드 이벤트

공유
0


유진투자증권, 삼성자산운용과 펀드상품 리워드 이벤트

center
유진투자증권이 펀드상품 리워드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유진투자증권(대표이사 유창수)이 삼성자산운용의 모바일 펀드투자 플랫폼인 ‘펀드솔루션’ 앱(APP)에 판매사 중 처음으로 입점한 것을 기념해 리워드(보상) 이벤트를 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31일까지다. 이번 이벤트에 따라 삼성자산운용 ‘펀드솔루션’ 앱(APP)을 통해 유진투자증권 신규계좌를 개설하고, 해당 계좌로 ‘펀드솔루션’ 앱(APP) 내 판매되는 펀드에 가입하는 투자자들은 가입 누적 금액에 따라 최대 4만 원을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우선 ‘펀드솔루션’ 앱(APP) 이용자 중 유진투자증권 신규계좌를 개설할 경우 1만 원의 리워드가 제공된다. 이어 누적 상품 매수 금액이 10만 원 이상 30만 원 미만 때는 1만원이, 30만 원 이상 100만원 미만일 경우 2만원이, 100만 원 이상 시에는 3만 원의 리워드 혜택을 준다..

삼성자산운용은 이달초 투자자들이 모바일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펀드상품에 가입할 수 있도록 ‘펀드솔루션’을 새롭게 개편했다. 기존 '펀드솔루션' 앱(APP)에서는 추천상품, 상품비교, 시장전망 등 펀드 상품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했으나 앱(APP)을 통한 다이렉트 상품가입 기능은 제공되지 않았다.

정성철 유진투자증권 디지털전략팀장은 “리뉴얼된 펀드솔루션에 판매사 중 처음으로 유진투자증권이 입점한 것을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삼성자산운용과 협업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