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행‧레저업계 단신] 에버랜드‧한화리조트‧노랑풍선‧온라인투어

공유
0


[여행‧레저업계 단신] 에버랜드‧한화리조트‧노랑풍선‧온라인투어

center
에버랜드가 연말을 맞아 겨울축제 '크리스마스 판타지'를 선보인다. 사진=에버랜드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 오픈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연말을 맞아 겨울축제 '크리스마스 판타지'를 선보인다.

1월 1일까지 열리는 축제에서는 캐럴과 함께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을 즐길 수 있고 루돌프, 트리 등 겨울밤을 수놓는 황금빛 조형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축제의 하이라이트 공연인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가 매일 1~2회씩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준비로 바쁜 산타마을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은 댄스 공연 '우당탕! 산타마을 대소동' 등도 펼쳐진다.

알파인 빌리지 입구 지역에서는 겨울을 건강하게 체험할 수 있는 '윈터 플레이 그라운드'가 문을 열었고 에버랜드 대표 테마정원인 포시즌스가든은 낮에도 밤에도 모두 반짝이는 '블링블링 골드 가든'으로 변신한다.

center
한화리조트 양평이 21일 눈썰매장을 정식 개장한다. 사진=한화리조트 양평
▲한화리조트 양평,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한화리조트 양평이 14일과 15일 눈썰매장을 임시 개장한 후 21일 정식 오픈한다.
눈썰매장은 약 5000여 평 부지에 성인용 180m, 유아·노약자용 80m의 슬로프를 갖췄다. 미니 바이킹, 미니 기차, 미니 비행기 등의 놀이시설과 유로로 체험할 수 있는 빙어잡이도 들어선다.

리조트는 티켓을 구매한 후 일주일 내에 재방문 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쿠폰을 출력하면 현장에서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5일까지 홈페이지 눈썰매장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예약번호(눈썰매장 운영 기간 중 투숙객)와 이용 날짜를 남기면 추첨 후 눈썰매장 이용권(4매)이 주어지며 온라인 회원을 위한 주중(월~금) 패키지도 출시됐다.

center
노랑풍선이 12월 한 달간 '성탄절 할인쿠폰'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 '성탄절 할인쿠폰' 프로모션 전개

노랑풍선이 연말과 연초에 알찬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전 세계 호텔 가격의 10%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성탄절 할인쿠폰'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프로모션은 12월 한 달간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호텔 예약·결제를 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쿠폰은 아이디당 1회 한정으로 제공된다. 이달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2박 이상 체크인을 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까페라떼' 기프티콘 1매가 선물로 주어진다.

center
온리인투어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온라인투어
▲온라인투어 창립 20주년 할인 행사 개최

온라인투어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여행상품을 할인하는 '고객 감사 대제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창립 20주년인 내년 1월 10일까지 열리는 이벤트에서는 최대 40%까지 할인이 가능한 여행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항공·호텔관, 지역관, 테마관, 여행정보관, 이벤트관 등 모두 5개 관으로 구성되며 지역별 여행상품과 항공권, 호텔, 티켓·패스 등 여행 관련 모든 상품이 망라돼 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