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이트진로, 안전한 겨울나기를 위한 '소방안전캠페인' 전개

공유
0


하이트진로, 안전한 겨울나기를 위한 '소방안전캠페인' 전개

center
하이트진로가 부산에서 안전한 겨울나기를 위한 '소방안전캠페인'을 전개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안전하고 화재 없는 겨울나기를 위한 '소방안전캠페인'을 전개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2일 부산시 부전시장과 서면 일대의 업소와 상가의 화재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소방안전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소방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소방공무원 가족 처우 개선과 국민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대책 마련과 활동에 앞장서왔다. 지난해 전주와 올 상반기 창원 등에서 소방안전캠페인도 시행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와 변수남 부산소방본부장을 비롯해 부산진소방서, 의용소방대원, 하이트진로 임직원 등 120여 명이 참가했다. 이들은 400여 곳의 업소와 상가를 돌며 화재 취약계층 등에게 화재 안전장비 1700여 점을 제공하며 사용법을 교육했다. 특히 이들은 어깨띠를 메고 업소와 상가에 화재 예방 스티커를 부착하는 등 소방차 길터주기 가두 행진도 벌였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주류기업으로서 다양하고 차별화 한 캠페인으로 사회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부산소방본부와 펼치는 캠페인을 중심으로 국민 안전의식을 고취시켜 대형 화재와 인명피해를 줄이는 데 앞장서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