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보호 동참…수익금 5% ‘해양 플라스틱 쓰레기 수거 프로젝트’에 기부
파유리 60% 함유한 유리보틀 제품과 리필 제품 등 친환경 패키지 제품들 다양
파유리 60% 함유한 유리보틀 제품과 리필 제품 등 친환경 패키지 제품들 다양

이번 기획전은 아로마티카 자사몰에서 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파유리를 60% 이상 함유한 유리보틀이 눈에 띄는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와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디콕션 토너'를 비롯해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한 아로마티카의 다양한 상품을 파격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 플라스틱 사용 저감 실천을 위한 리필제품 10종은 47%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밖에 2019 화해 뷰티 어워드 여성청결제 부문 1위의 '퓨어 앤 소프트 여성 청결제'와 젤 부문 1위에 선정된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2019 겟잇뷰티 뷰라벨 페이스오일 부문 1위를 기록한 '티트리 그린 오일'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역시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속 가능한 친환경 뷰티를 생활 속에서 실천하고 지구 환경 보호에 동참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행사수익금의 5%는 해양 플라스틱 쓰레기 수거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국립공원을지키는시민의모임, 녹색연합, 환경운동연합에 각각 기부할 예정이다.
또 행사 기간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자사몰 적립금 최대 5000원과 1회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하고, 9900원 이상 구매하는 신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알로에 베라 젤 리미티드 에디션 정품을 증정한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아로마티카가 추구하는 브랜드 신념인 '지속가능한 뷰티'를 생활 속에서 실천하는 동시에 아로마티카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연말을 맞아 아로마티카와 함께 환경 보호를 위한 건강한 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