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이엔드 영국 수입 침대매트리스 ‘히프노스’, 국내 론칭 2주년 35% 할인 행사 진행

공유
0


하이엔드 영국 수입 침대매트리스 ‘히프노스’, 국내 론칭 2주년 35% 할인 행사 진행

center
하이엔드 영국 수입 침대매트리스 ‘히프노스’가 국내 론칭 2주년 고객감사 프로모션으로 최대 30% 할인과 200만 원 상당의 히프노스 양모타퍼를 증정하는 행사를 벌인다고 16일 밝혔다. 사진=히프노스


하이엔드 영국 수입 침대매트리스 ‘히프노스’가 국내 론칭 2주년 고객감사 프로모션으로 최대 30% 할인과 200만 원 상당의 히프노스 양모타퍼를 증정하는 행사를 벌인다고 16일 밝혔다.

신혼침대로 인기가 많은 아피니티울, 임페리얼, 브리스 모델과 에밀리, 이소벨라 프레임을 세트로 교차 구매 때 30% 할인한다.

또 침대 매트리스만 구매 때에 연말까지 20% 할인하고 아피니티캐시미어, 리저브, 모나크수프림 구입 때는 200만 원가량의 히프노스 양모타퍼를 증정한다.
덕시아나, 헤스텐스와 함께 세계 3대 명품침대로 꼽히는 히프노스는 영국 침대로 하이엔드 침대들의 공통적인 제작방법으로 울, 알파카, 캐시미어, 말총과 같은 인공소재가 가질 수 없는 독보적인 기능을 가진 자연재료를 사용해 모든 과정이 영국 침대공예장인의 손으로 버킹엄셔(Buckinghamshire)지역에서 제작되고 있는 영국 왕실 공식인증 침대이다.

영국 왕실 공식인증인 로열워런트(Royal warrant)는 1900년대인 에드워드시대때부터 받아 오고 있으며 디반베이스, 헤드보드, 매트리스와 매트리스 위에서 사용하는 침구류와 타퍼, 패브릭의 교체와 수선까지 광범위한 부문에까지 현재까지 보유하고 있다. 버킹엄궁전, 윈저성, 발모랄성, 홀리롯하우스궁전, 세인트제임스성, 샌드링엄하우스궁전, 켄싱턴궁전 등 로얄패밀리들이 거주하고 있는 모든 왕궁에 공급하고 있는 유일한 침대브랜드이다.

히프노스는 농업에 대해 윤리적이고 책임감 있는 접근법으로 동물의 복지를 선두에 두고 최상등급의 재료를 선별하며 후대에 전해지는 땅에 대한 보살핌을 실천하는 농가들과만 일한다.

2011년부터 PAS2060에 따르는 탄소중립을 지키고 있는 최초의 침대회사이며 궁극에는 100% 리사이클 되어 자연의 순환을 잇는 책임감 있는 재료를 선정한다는 것이다.

이 업체 관계자는 “소재가 우수한 럭셔리 침대나 안전한 친환경 침대 등 수준 높은 혼수 침대로 침실을 조성하려는 고객이 급증하고 있다. 천연 하이엔드 침대에 대한 관심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히프노스 아이파크백화점, 강남점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