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이코 차량용 공기청정기’, 1월 말까지 신년맞이 감사 이벤트 진행

공유
0


‘제이코 차량용 공기청정기’, 1월 말까지 신년맞이 감사 이벤트 진행

center
공기청정기 전문 브랜드 ‘제이코’가 신년을 맞아 1월 말까지 차량용 공기청정기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이코퍼레이션


공기청정기 전문 브랜드 ‘제이코’가 신년을 맞아 1월 말까지 차량용 공기청정기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부터 진행했던 사은 행사인 차량용 공기청정기 필터 증정 이벤트와 리뷰 이벤트를 연장 진행하는 것이다.

먼저 차량용 공기청정기 필터 증정 이벤트는 기본 구성 필터 1개에 무료 추가 필터 1개를 제공하는 곳으로 총 2개의 필터를 받을 수 있다.
제이코 차량용 공기청정기 필터는 헤파 13등급의 4중 카본 필터로 공기 중 머리카락, 꽃가루, 먼지뿐 아니라 0.3um의 미세한 입자까지 걸러낼 수 있다. 또 필터를 보호하는 이중 활성탄에서는 프롬데이하이드, 벤젠 등 해로운 냄새도 흡수해 차량뿐 아니라 냄새 제거가 필요한 부엌 등에서도 사용가능하다.

리뷰 이벤트의 경우 해당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구입한 후 사진과 함께 후기를 작성한 포토리뷰어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정성껏 후기를 작성한 총 5명의 리뷰어를 추첨해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필터 3개를 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제이코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실제 인증을 통해 검증된 추천 제품으로 황색포도균, 페렴균, 농녹균, 대장균, 살모넬라균 등 총 5대 균 테스트에서 99.9% 정균 감소율을 보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유해 논란성분 테스트인 OIT, MIT, CMIT 테스트에서도 불검출 인증됐으며 전자파 적합등록 필증 역시 받았다는 것이다.

427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높아 장소를 옮겨가며 사용할 수 있으며, 저소음, 고성능 제품으로 평균 20~50db정도(약 35데시벨 미만)의 소음 (조용한 실내환경의 소음 기준 30~40데시벨 수준)을 자랑한다. 차량 뿐아니라 조용한 환경 속에서 공기정화가 필요한 침실, 사무실, 공부방 등 다양한 장소에서 공기청정기로 사용할 수 있다.

제이코퍼레이션의 이정인·김진 대표는 “지난해 변함없이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신년에도 제이코 차량용공기청정기와 함께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현식적인 연구 개발을 멈추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