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주간 띠별운세 2020년 1월 12일~1월 18일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신년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점집]의 주간 띠별운세 2020년 1월 12일~1월 18일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신년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1월 12일~1월 18일(음력 12월 18일~12월 24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사업 투자 매매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타격이 크면 회복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법이니 인내와 용기를 갖추도록.

● 60년생 대인관계에 잔걱정이 끊이지 않는다. 새로운 환경을 개선할 때 뜻을 이루게 된다.

● 72년생 쉽게 찾아오지 않는 기회를 놓치지 말라. 곤란한 입장에 처해 있을 때 확답은 피하도록 할 것.

● 84년생 일이 점점 성취될수록 적극적인 운으로 바뀐다. 현재의 상황에서 보다 적극성을 띠어보라.

● 96년생 만족할 만큼 자신의 뜻이 관철되어 나간다. 이성간에는 갈등에 주의하고 끈질긴 집념으로 임할 것.


丑(소띠운세) 좋지 않은 일은 빨리 잊도록 하라. 손해 본다는 마음으로 일을 밀고 나가라.

● 61년생 평온한 상태라야 뜻이 통하니 더욱 여유를 가지고 매사를 풀어 나가도록 하라. 구설수에 조심할 것.

● 73년생 심리적인 불안정으로 인해 매사가 신경이 쓰인다. 결과를 크게 기대하지 말고 차분하게 기다릴 것.

● 85년생 협력자가 있는 사업은 원만하게 대처하라. 끈기와 인내로 차분히 밀고 나가면 소원을 이룬다.

● 97년생 화합하는 분위기로 끌고 나가라. 노력에 비해 소득은 적으나 실리를 추구해 나가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힘이 닿는 대로 온갖 노력을 다할 때 자신의 뜻은 이뤄진다.

● 50년생 확신을 가지고 처세하면 금전관계는 원만해진다. 누구의 눈치도 볼 것은 없이 절도 있는 행동이 필요.

● 62년생 큰 욕심을 부리지 말고 신중하게 그리고 서서히 밀고 나갈 때 반드시 좋은 결과가 따른다.

● 74년생 당초의 의사대로 밀고 나가는 추진력이 필요하다. 명예운, 문서운 분야에서는 목적이 달성된다.

● 86년생 목적은 달성되고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도 따라준다. 금전적인 면보다는 뒤따르는 기회를 놓치지 말라.


卯(토끼띠운세) 재산을 불리고 불어나는 재미가 쏠쏠할 시기이다. 신중한 계획을 세워 나가라.

● 51년생 강력한 통솔력을 발휘하여 지도자적인 역할을 수행해 나가라. 냉철한 지혜가 요구된다.

● 63년생 결과를 기다리지 말고 기선을 제압할 것. 신중하게 처세하면 보람을 찾게 되며 재물운, 명예운도 따른다.

● 75년생 얻어지는 것도 잘 지켜나감이 필요하다. 자신의 노력 여하에 따라 행운이 따르며 문서운을 기대해보라.

● 87년생 금전의 융통은 가까운 곳에서 유통된다. 이성간의 행운은 따르나 지나친 지출을 삼갈 것.


辰(용띠운세) 진실은 밝혀질 것이니 마음의 상처를 받지 말고 기다리도록 하라.

● 52년생 현재의 위치를 고수함이 보다 현명하다. 외부와의 연결을 유지함이 보다 빠른 이익을 부른다.

● 64년생 현재의 위치를 박차고 나아가 좀 더 과감하게 미래에 도전해 보라. 단 자제력은 잃지 말 것.

● 76년생 다각적인 분야의 장점을 활용하여 주위의 변동에 대처함이 현명하다. 주위를 포용하도록.

● 88년생 이성을 가까이 하면 손재수가 따르니 의욕과 집념을 한곳에 집중하라. 언행은 신중하게.


巳(뱀띠운세) 자신의 능력을 과소평가하는 것이 문제가 된다. 반드시 기회가 주어진다.

● 53년생 엇갈리는 차질은 생길 것이나 무리한 욕심만 금하면 큰 피해는 없다. 건강에 조심할 것.

● 65년생 매사에 전진적인 자세와 재빠른 처세가 길조를 유발하니 때로는 과감하게 나서야 한다.

● 77년생 주변의 도움으로 발전의 기회가 주어진다. 작은 것을 모아 큰 것으로 이룰 것이니 실리에 치중하도록 하라.

● 89년생 자신의 입장만 주장하지 말고 상대의 입장도 고려할 것. 자신을 너무 부각시키면 구설수만 따른다.


午(말띠운세) 시기를 놓치면 다시는 돌이킬 수 없는 것도 있다. 절망은 금물.

● 54년생 건강상태가 좋지 않을 때는 큰일은 뒤로 미루도록 하라. 금전적인 분야의 손실에 주의할 것.

● 66년생 심신이 고달파도 소신을 굽히지 말 것. 문서운이 발동하니 포기 상태의 일이 뜻을 이루게 된다.

● 78년생 실리보다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매사를 풀어나갈 것. 과로한 상태에서는 계획의 차질이 생긴다.

● 90년생 성급하게 서둘지 말고 순리대로 밀고 나가라.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확고한 신념이 필요할 시기.


未(양띠운세) 사업을 하려한다면 부동산 쪽으로 눈을 돌리는 것도 좋겠다.

● 55년생 금전적인 사정이 호전되나 여행이나 시비는 불리하니 주의하도록 하라. 지나친 언행을 주의할 것.

● 67년생 대인관계에서 신선한 자극이 주어지니 자신의 뜻은 관철된다. 정신적, 물질적 도움이 따른다.

● 79년생 잠시 자신을 재정비하도록 하라. 판단이 서지 않을 때는 시간을 두고 일처리함이 바람직하다.

● 91년생 새로운 마음으로 자제함이 이롭다. 의외의 경쟁자가 많겠으니 분발하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잘난척 하다가는 뺨을 맞을 수 있으니 언행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 56년생 믿었던 사이라도 배신하기 쉽다.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고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도록.

● 68년생 불안함에 동요가 있어서는 안 된다. 추진력을 발휘하여 목적을 달성해 나가라. 능력을 십분 발휘해 볼 것.

● 80년생 유연하게 대처함이 최선이다. 궁색한 사정이 점차 호전되어 나가며 유리하게 매사가 전개된다.

● 92년생 고집만 부린다고 일이 이뤄지는 것이 아니다. 믿음과 신뢰로 차근차근 매사를 풀어 나가라.


酉(닭띠운세) 어떤 일이라도 단순하게 마무리 짓지 말라. 고집은 화를 부름을 명심하라.

● 57년생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될 운세이다. 시비수를 피하고 활력을 찾아 나아가 보도록.

● 69년생 결단력의 결여로 인해 주위로부터 배신이나 원망을 당할 수가 있으니 인내함이 보약이 된다.

● 81년생 목적이 세워졌다면 지체없이 실행에 옮기도록 하라. 매사를 쉽게 생각하지 말 것.

● 93년생 애쓴 보람이 서서히 나타난다. 감정보다는 이성으로 판단하여 책임감을 갖고 일을 추진하라.


戌(개띠운세) 혹독한 훈련을 가할수록 훗날의 성과는 반드시 보장될 것이다.

● 58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일어나니 현재 위치를 회피하고 싶다. 심신의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하라.

● 70년생 섬세한 성격도 좋으나 상대의 성격을 파악하고 행동하라. 정신적인 면에 치중을 하라.

● 82년생 때로는 고집 때문에 손해를 보게 된다. 서서히 자신의 위치를 확보해 나가도록 하라.

● 94년생 먼저 자신을 알고 행하면 실수가 적다. 잘 판단하여 행할 때 운세는 대길하다.


亥(돼지띠운세) 현재의 위치를 지키기보다는 활발히 활동해 나감이 현명한 방책이 된다.

● 59년생 지연되었던 상태가 풀려 나가며 공직자는 명예운, 사업가는 금전적으로 안정세를 이룬다.

● 71년생 일의 진행에 있어 진척이 늦어진다 해서 조급하게 행동하지 말라. 노력 속에 길은 열린다.

● 83년생 일을 속히 진행시키는 추구력이 필요하며 가급적 시간의 여유를 갖고 행동함이 최선책이 된다.

● 95년생 허욕은 금물이니 매사 신중을 기할 것. 기회는 다시 오지 않으니 망설이지 말고 부딪쳐 보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안산 시흥 오산 평택 용인 성남 분당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