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우아한 모녀' 51회 오채이x김흥수, 차예련x이해우에 최명길과 관계 추궁

공유
0

[핫 예고] '우아한 모녀' 51회 오채이x김흥수, 차예련x이해우에 최명길과 관계 추궁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51회에는 홍세라(오채이 분)와 구해준(김흥수 분) 커플이 제니스(유진, 차예련 분)와 데니 정(이해우 분)에게 캐리 정(정체 차미연, 최명길 분)과의 관계를 추궁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51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51회에는 홍세라(오채이 분)와 구해준(김흥수 분) 커플이 제니스(유진, 차예련 분)와 데니 정(이해우 분)에게 캐리 정(정체 차미연, 최명길 분)과의 관계를 추궁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51회 예고 영상 캡처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51회에는 홍세라(오채이 분)와 구해준(김흥수 분) 커플이 제니스(유진, 차예련 분)와 데니 정(이해우 분)에게 캐리 정(정체 차미연, 최명길 분)과의 관계를 추궁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우아한 모녀' 51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구해준은 부친 구재명(김명수 분)과 예비 장인 홍인철(이훈 분)에게 노라패션 자금이 캐나다로 흘러갔다는 정보를 공유한다.
해준과 재명, 인철은 패션파크부터 농장 명의까지 모든 서류에서 캐리의 흔적을 발견하고 충격 받는다.

이에 해준은 유진에게 캐리와 무슨 사이인지 추궁하고, 캐리는 유진과 모녀 사이인 게 밝혀질까 불안해한다.

유진은 자신을 추궁하는 해준에게 "(캐리 투자에 대해) 증거 못 찾아서 아쉽네요"라며 비웃는다.

그러자 해준은 "실망할 거 없어요. 강 사장(박용 분)은 몸통이 아니니까"라며 제니스에게 캐리가 노라패션 배후 실세임을 반드시 밝혀내겠다고 강조한다.

그러나 해준은 폐쇄 공포증에 시달리는 제니스가 엘리베이터를 타지 못하고 계단으로 다니는 것을 보고 안쓰러워한다.

한편, 홍인철은 캐리 뒷조사에 전념한다. 그러나 홍인철은 아내 서은하(지수원 분)에게 "내 정치인생까지 망치면서 설간호사 뒤 봐줄 수 없잖아"라며 설미향(김보미 분)에게 손을 떼겠다고 밝힌다.
이에 서은하는 조윤경(조경숙 분)에게 패션 테마파크 부지에 대해 "캐리한테 파는 셈치고 그 땅 줘버렸으면 좋겠어. 그 땅 기분 나빠"라고 말한다.

조윤경 또한 "나도 마음의 준비 했어요. 캐리 정체 밝힐 단서 잡을 거예요"라고 말하면서 서은하와 함께 두 사람을 초대해 준 캐리 집을 방문한다.

한편, 구해준은 홍세라와 함께 제니스-데니 정 남매와 같은 엘리베이터를 타게 된다.

해준은 일부러 "내가 들으면 안 되는 비밀 얘기라고 하셨나?"라고 데니와 제니스를 도발한다.

데니가 웃으면서 "우리 얘기 들었어요?"라고 하자 해준은 "도둑이 제 발 저리나"라며 빈정거린다.

이어 홍세라가 "캐리랑 무슨 관계예요?"라고 훅 치고 들어와 긴장감을 자아낸다.

한편, 캐리는 구해준과 서은하 측에서 제니스와 모녀 관계임이 발각될까 우려한다.

캐리는 "유진이가 내 딸인 거 알게 되면 그 사람들이 유진이를 가만 둘 것 같애?"라며 불안해한다.

서은하는 유진이 자신의 친딸 홍유라임을 언제 알게 되는 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우아한 모녀'는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