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셀리턴, '뮤즈 특별 이벤트' 선봬

공유
0


셀리턴, '뮤즈 특별 이벤트' 선봬

center
셀리턴이 신규 TV광고를 기념하기 위한 '뮤즈 특별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셀리턴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대표이사 김일수)이 새 브랜드 모델 이민호와 함께한 신규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뮤즈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광고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TV나 유튜브, 지하철 스크린 등 일상생활 속에서 접한 셀리턴의 새 광고를 사진으로 찍고 셀리턴의 새로운 모델 이름을 포함한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2월 21일까지 진행되며 2월 25일 당첨자 발표 후 이들에게 셀리턴 모델인 이민호, 박서준, 강소라의 친필 사인이 담긴 셀리턴 플래티넘(3대)과 이민호 친필 사인(5장), 메가박스 영화관람 티켓(100매)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피부 전문 상담사와의 뷰티 카운셀링 기회를 제공하는 '완성맞춤 카운셀링' 이벤트도 열린다. 셀리턴은 총 5명을 선발해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를 선물하고 뷰티 카운셀링 서비스 기회를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2월 12일까지다.

셀리턴 관계자는 "셀리턴의 TV광고는 새 뮤즈인 이민호씨와 더불어 박서준, 강소라씨가 함께 출연했다. 앞으로도 차별화 한 제품과 우수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 접점 채널에서 적극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