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태지, 긴장해 다들~ 평창동 원정대 "나쁜 산타를 찾아라!"

글로벌이코노믹

서태지, 긴장해 다들~ 평창동 원정대 "나쁜 산타를 찾아라!"

▲서태지평창동원정대이벤트/사진=서태지닷컴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서태지평창동원정대이벤트/사진=서태지닷컴캡처
서태지, 긴장해 다들~ 평창동 원정대 "나쁜 산타를 찾아라!"

서태지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색다른 이벤트를 공개했다.

22일 서태지는 공식사이트 서태지닷컴을 통해 '2014 Merry Christmalo.win~ Quiet Night 나쁜 산타를 찾아라!' 이벤트를 공개했다.

서태지 측은 "크리스마스의 고요한 밤에 기괴한 일이 벌어지는 할로윈 마을이 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우리가 직접 나쁜 산타를 찾아내야 합니다"라며 "산타가 있는 곳을 찾아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을 외치면 대문이 열릴지도 모릅니다. 만약 사탕을 주지 않으면 계란을 던지면 될 겁니다. ^ ^ 긴장해 산타!"라고 설레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의 이름은 '크리스마스 이브 평창동 원정대'다. 평창동은 서태지와 이은성의 신혼집이 있는 곳으로 서태지의 집으로 팬들을 초대하는 이벤트로 짐작된다.

하지만 모집 조건은 일반 집들이와는 달리 매우 까다롭다. 일단 서태지닷컴(www.seotaiji.com) 정회원의 자격이어야 하며 커뮤니티 글쓰기에서 이벤트 말머리를 사용해 신청을 해야한다. 또 2014-2015 '콰이어트 나이트' 전국투어 티켓 또는 예매 페이지 인증, 서태지 1집부터 9집까지 정규 앨범 9장 모두 인증사진을 첨부해 완료해야 한다.

모집은 오는 22일 낮 12시부터 23일 낮 12까지이며, 발표는 23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평창동 원정은 24일 오후 7시로 예정됐다.

서태지 측은 " 모든 과정은 선착순으로 단 300명, 인증한 본인만 참여 가능하다. 바빠서 공지를 못봤거나 오늘 하루 서태지닷컴을 들어가지 않았다는 변명 따위는 필요 없다. 365일 24시간 서태지에게 집중하고 있는 당신이 진정한 퐐로다"라면서 긴장을 당부했다.
또 "평창동은 서울의 극한지대다. 서울시내 보다 평균 2도가 낮다는 것을 명심하라. 평창동으로 가는 길은 험준한 산세와 히말라야 급 경사도를 자랑한다. 하이힐 따위는 던져 버려라. 평창동은 북한산에서 몰아치는 칼바람에 살을 에고 뼈를 깎는 곳이라는 사실을 기억하라"라고 주의를 당부했다.

/

글로벌이코노믹 홍연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