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주도펜션여행, 하바다통나무집펜션에서 봄 바다를 즐겨볼까나

글로벌이코노믹

제주도펜션여행, 하바다통나무집펜션에서 봄 바다를 즐겨볼까나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영진 기자] 저가항공 및 다양한 숙박시설이 등장하면서 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여행지가 된 제주도는 명성에 걸맞게 한라산, 올레길 등 관광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만한 명소들이 즐비하다. 실제로 제주를 찾는 국내외 여행객들은 해마다 늘고 있으며, 올레길이나 한라산을 탐방하는 1인 여행객들이나, 커플,친구,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아졌다.

도심 속 여유와 힐링을 위해 제주도를 찾은 사람들에게 편히 쉬다 갈 수 있는 숙소 선택은 제주도 여행 시 꼭 고려해야 할 필수 요소 중 하나다. 잘못된 숙소의 선택은 모처럼 시간을 내서 온 여행을 불편하게 만들 수 있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했다면 가족, 커플 등 여행단위에 맞게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제주도팬션추천숙소를 찾는 것이 좋다. 특히 가족단위의 여행이라면 호텔이나 콘도 등의 숙박시설에 비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야외 테라스를 이용해 가족들과 바비큐 파티 등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펜션이 기존 숙박시설보다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다른 숙박객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오붓하고 조용한 시간을 지내기에 좋은 제주도펜션추천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는 하바다통나무집팬션은 올레길 8번 종점과 9번 시작점에 위치해 다양한 관광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제주 최대 관광단지인 중문관광단지와 도보 1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색달해수욕장과 천제연폭포, 여미지식물원, 테디베어박물관, 박물관이 살아있다 등 서귀포 대표 관광지들과 인접해 있는 중문펜션이자, 서귀포펜션 중 하나다.

전 객실 복층, 독채펜션으로 꾸며져 다른 관광객들로 인한 불편함 없이 제주도펜션여행을 만끽할 수 있고, 숙소 전 객실에서 제주의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바닷가펜션이다. 특히 가족.커플여행일 경우, 제주펜션 앞 바다에서 직접 낚은 싱싱한 해산물로 특별한 식사도 맛볼 수 있도록 취사시설 또한 완벽히 갖췄다.

17평 3채와, 목조주택 23평 3채 모두 통나무와 목재 등 친환경적 재료로 지어져 방안 가득 향긋한 솔향기와 피톤치드를 느낄 수 있으며, 산림욕 효과로 인해 새집증후군에 시달리는 아이나 면역력이 약한 어르신도 편히 쉬다 갈 수 있도록 지어져 제주도펜션좋은곳 중 하나다.

하바다통나무집펜션 서언아 대표는 "제주도펜션여행을 제대로 즐기려면 관광지와 접근성이 좋고, 객실에서도 제주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제주를 만끽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고 전했다.
김영진 기자 yj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