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시세끼-정선편' 솥뚜껑을 벗어나 프라이팬을 만난 택연, 마지막 요리는 무엇?

공유
0

'삼시세끼-정선편' 솥뚜껑을 벗어나 프라이팬을 만난 택연, 마지막 요리는 무엇?

오늘(11일) 방송되는 tvN '삼시세끼-정선편'에서는 옥순봉 세 식구의 마지막 한 끼 방송된다. /사진= tvN '삼시세끼-정선편'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오늘(11일) 방송되는 tvN '삼시세끼-정선편'에서는 옥순봉 세 식구의 마지막 한 끼 방송된다. /사진= tvN '삼시세끼-정선편'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장서연 기자] 삼시세끼-정선편 시즌2가 오늘 마무리 된다.

오늘(11일) 방송되는 tvN '삼시세끼-정선편'에서는 옥순봉 세 식구의 마지막 한 끼 방송된다.
오늘은 광규네 '냉장고를 부탁해'편? 집주인 막내 광규와, 여전한 투덜이 서진, 에디와 함께 나타난 택연이 광규의 집에서 모인다.

그토록 바래왔던 '프라이팬'을 만난 옥셰프는 감격에 겨워 요리를 시작하고, 솥뚜껑을 벗어난 택연은 진짜 셰프가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통편집의 굴욕을 씻기위해 광규는 다시 한 번 국자를 들고, 정선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재료들로 만들어진 식탁에 모든 사람들이 깜짝 놀란다.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아쉬운 순간들과 아직 끝나지 않은 옥순봉의 마지막 이야기가 궁금한 가운데 tvN '삼시세끼-정선편'은 금요일 밤 9시 45에 방송된다.
장서연 기자 seoy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