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요실금 치료 케겔운동 의료기기 '이지케어', 20일 롯데홈쇼핑서 최초 론칭

글로벌이코노믹

요실금 치료 케겔운동 의료기기 '이지케어', 20일 롯데홈쇼핑서 최초 론칭

사진=이지케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이지케어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뷰티&헬스 전문 기업 라베르샤는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를 오는 11월 20일 오후 11시 5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지케이는 자동 케겔운동을 통해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요실금을 치료할 수 있는 치료 의료기기다. 하루 15분씩4주 이상 사용하면 골반저근을 강화 시켜 요실금은 물론 골반장기 탈출증 예방에 효과적이고 질 내부 탄력 증가와 전립선 강화 등 성기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이지케이는 식약처로부터 GMP 적합 인증을 취득한 안전하고 전문적인 제품으로 인체에 적합한 전기자극을 발생시켜 자동적으로 케겔운동이 가능하게 하며, 골반저근을 강화시켜준다. 근육을 수축하고 이완하는 저주파 펄스(전기 자극)를 이용해 케겔 운동을 자동으로 할 수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체외형 제품으로 삽입형 치료기와 비교해 위생적이고 남녀 구분 없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용법도 매우 쉽고 간단하다. 의자나 침대, 변기 등 앉을 수 있는 곳에 올려놓은 뒤 이지케이 내 탑재된 5단계 프로그램과 99단계 강도 조절 프로그램 중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고 앉아있기만 하면 요실금 치료 프로그램이 작동된다. 설정된 모드에 따라 이지케이에서 발생하는 전기자극이 자동으로 케겔운동을 이끌어, 요실금 치료에 도움이 된다.
이지케이 관계자는 “요실금을 앓는 여성들의 수가 증가하고, 연령대도 점점 어려지고 있다. 그러나 다수의 여성들이 요실금 증상을 부끄럽게 생각하거나 수술 비용이 부담스럽다는 이유로 제대로 된 치료를 받지 않는다”며 “이지케이는 집에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요실금 치료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는 제품이다. 골반저근이 약화된 중년 여성들은 물론 출산 후 골반관리가 필요한 여성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케이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 외에도 이지케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렌탈도 가능해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최소화했다. 렌탈 서비스는 상담 전화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