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하-별, 3주년 결혼기념일 이벤트 인증 "천년만년 사랑해"

글로벌이코노믹

하하-별, 3주년 결혼기념일 이벤트 인증 "천년만년 사랑해"

하하와 별의 3주년 결혼기념일 사진이 공개됐다 / 사진=별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하하와 별의 3주년 결혼기념일 사진이 공개됐다 / 사진=별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홍연하 기자] 하하-별, 3주년 결혼기념일 이벤트 인증 "천년만년 사랑해"

하하 별 부부가 3주년 결혼기념일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30일 가수 별은 개인 SNS를 통해 남편 하하와 함께 한 3주년 결혼기념일 사진을 공개했다.

별은 "고마워 여보. 아니다. 고마워요 63빌딩. 크크크"라면서 "#결혼기념일 #3주년 #63빌딩 #touch_the_sky #드림이는 두고 올 걸 #밥이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름"이라고 깨알 해시태그를 덧붙여 행복한 마음을 전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별은 "내 남자들. 너무 사랑하고 든든하고 고마워♡"라면서 남편 하하와 아들 드림군의 사진을 게재하고는 "#결혼기념일 #3주년 #63빌딩 #그래도 드림이는 두고 올걸 #하하하하 음식 다 식는다"고 자랑했다.

별은 특별한 날에 남편 하하와 인증샷도 남겼다. 사진 속 하하와 별은 밝게 미소 지으면서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 절로 미소 짓게 한다.

별은 "느끼한 건 딱 질색이지만 오늘은 특별한 날이니깐. 천년! 만년! 영원히! 사랑해!!♡"라면서 "#결혼기념일 #3주년 #63빌딩 #행복하게 잘 살자 #우리 두 사람 #아니 세사람 #엄마랑 아빠랑 드림이랑"이라고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하하와 별은 2012년 11월 결혼해 슬하에 아들 드림군을 두고 있다.
홍연하 기자 waaaaaaaa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