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코노믹 김영삼 기자] 종합 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의 감성주점 브랜드 ‘김작가의 이중생활’이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진짜 뚱뚱한 노가리’의 포장상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김작가의 이중생활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철을 맞아 가정이나 야외에서 간단하게 구워 먹을 수 있도록 하절기 베스트 메뉴인 뚱뚱한 노가리를 포장상품으로 출시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진짜 뚱뚱한 노가리는 김작가의 이중생활 1호점인 청담점에서 크게 사랑을 받아온 대표 메뉴로, 강원도 고성에서 직접 공수해 온 최상급의 반건조 두절 노가리를 사용해 수분감과 부피감을 갖춰 씹는 맛이 뛰어난 점이 특징이다.
김작가의 이중생활은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할인된 가격인 1만원에 판매한다. 진짜 뚱뚱한 노가리 포장상품은 신논현역점, 청담점, 한남점, 홍대점 등 4개 직영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SF이노베이션의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의 배달전문매장인 ‘스쿨푸드 딜리버리’에서도 강남 직영매장에 한해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
김작가의 이중생활 마케팅 담당자는 “특정 시즌 한정이 아니라 집에서도 노가리 메뉴를 즐기고 싶다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매장의 대표 메뉴를 포장상품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집에서 별식으로 즐기거나 캠핑과 같은 야외활동 시 가볍게 즐길 이색 안주거리로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