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 훈남 삼형제 우월한 유전자에 누가 김신사 김런던이죠?…"웃는 모습 보니 형제 맞으시네"
이미지 확대보기배우 김지석(앞줄 오른쪽)이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명의 훈남 친형들과 함께 한 인증샷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김지석(35)이 두 명의 훈남 형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알렸다.
김지석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삼형제 고기 회동.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형제맞아요? 이제 이런 반응은 식상함"이라는 글과 함께 두 명의 형들과 나란히 찍은 인증샷을 게재해 형제간의 돈독한 우애를 자랑했다.
사진 속의 김지석과 큰 형 김반석 등 삼형제는 훈훈한 미소를 띠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첫째 형과 둘째 형은 서로 닮았으나 김지석은 이목구비가 뚜렸한 서구적인 외모를 지녀 '유전자 몰빵'이라는 말을 입증했다.
김지석은 최근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큰 형 김반석이 멘사클럽 회원이자 영국 옥스퍼드 대학 수학과 출신으로 홍콩에서 금융업에 종사한다고 밝힌바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 shbril****는 "ㅋ 자세히 보면 닮았어요. 특히 웃는 모습 보니 형제 맞으시네", u_gen****는 "누가 김신사 김런던이신가요ㅋ", hyeju****는 "닮았는데...큰형과 입매가 닮았어요~~다들 훈남 인정"이라는 댓글로 김지석과 형들의 훈훈한 우애에 박수를 보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