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갤러리아백화점, #모두들#수고했어 이벤트 진행

공유
0

갤러리아백화점, #모두들#수고했어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한화갤러리아
사진제공=한화갤러리아
[글로벌이코노믹 최주영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7일 '수능'을 앞둔 대한민국의 모든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채로운 온ㆍ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오는 26일까지 갤러리아몰 사이트에서는 “갤러리아가 수험생을 응원합니다! #모두들 #수고했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시 중복 할인이 가능한 갤러리아몰 5% 쿠폰이 1인 1회에 한해 지급된다.
오프라인 매장 행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행사 기간 갤러리아 명품관을 제외한 전 지점(△수원점 △센터시티 △타임월드 △진주점)에서는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별로 10~50% 할인 혜택 또는 사은품을 제공한다.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에서는 닥터마틴ㆍ클라이드ㆍ로이드ㆍ러브캣비쥬ㆍ밀레 등 20여개 브랜드를 10~30% 저렴하게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수원점에서는 수험표 소지 고객에게 써스데이아일랜드ㆍ밀레ㆍ엠리밋ㆍ푸마가 브랜드별로 15~30% 할인해 준다.

천안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센터시티에서는 써스데이아일랜드와 리바이스 등을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대별 2/3/4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진주점에서는 탠디ㆍ소다ㆍMLBㆍ써스데이아일랜드 등 30여개 브랜드를 10~30% 할인하고, 제이에스티나ㆍ갤러리어클락ㆍ파슬 등 시계ㆍ액세서리 브랜드는 금액할인 또는 상품권을 제공한다.
최주영 기자 yo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