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시 첫사랑' 거침없는 명세빈의 복수...왕빛나 아직 놀라긴 이른데? (78회 예고)

글로벌이코노믹

'다시 첫사랑' 거침없는 명세빈의 복수...왕빛나 아직 놀라긴 이른데? (78회 예고)

'다시 첫사랑' 거침없는 명세빈의 복수...왕빛나 아직 놀라긴 이른데? (78회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다시, 첫사랑' 78회 예고 줄거리 캡처 ('다시 첫사랑' 등장인물 - 명세빈/이하진 역, 김승수/치도윤 역, 왕빛나/백민희 역, 박정철/최정우 역)이미지 확대보기
'다시 첫사랑' 거침없는 명세빈의 복수...왕빛나 아직 놀라긴 이른데? (78회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다시, 첫사랑' 78회 예고 줄거리 캡처 ('다시 첫사랑' 등장인물 - 명세빈/이하진 역, 김승수/치도윤 역, 왕빛나/백민희 역, 박정철/최정우 역)
KBS 2TV 3월 16일(목요일)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다시, 첫사랑’이 방송된다.

‘다시 첫사랑’은 이하진(명세빈 분)과 차도윤(김승수 분) 그리고 백민희(왕빛나 분)와 최정우(박정철 분)의 복수극을 그려낸다.

‘다시, 첫사랑’의 78회에서 신변의 위협을 느끼고 있는 차도윤은 일단 숨어서 또 다른 복수를 준비한다.

앞서 차도윤과 이하진은 둘만의 추억이 남아 있는 곳에서 운명처럼 재회하며 서로의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이에 이하진에게 남은 건 아들 가온이(최승훈 분)를 찾는 것과 백민희의 복수뿐이다.

그 가운데 한국에서 가온이를 데리고 생활하고 있던 장대표(박상면 분)에게 위기가 닥쳐온다.

어디에 가든 사람들이 가온이를 알아보기 시작한 것인데, 이렇게 되면 경찰에 신고되는 건 시간 문제였다.

장대표는 심적 압박을 느끼며 이제 결단을 내릴 순간이 왔음을 직감한다.

그때 이하진은 남실장(박정우 분)에게 차도윤을 배신할 수 밖에 없었던 정황에 대해 듣게 되면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이하진은 백민희 함께 하게 된 모임에 참석하게 되고 그 자리에서 이하진은 백민희의 신경을 건드리며 앞날에 대한 경고장을 날린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다시 첫사랑’은 20여회의 이야기를 남겨두고 이하진의 치밀한 복수와 차도윤의 반전복수를 펼쳐내고 있다.
차윤호 기자 gen1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