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미니스톱, 나들이에 어울리는 샌드위치 신제품 2종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나들이객이 증가하는 시즌을 맞아 ‘햄&치즈 샌드’와 ‘크랜베리 치킨샌드를’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햄&치즈샌드’는 햄, 치즈와 함께 토마토, 피클, 로메인 등 야채가 듬뿍 들어가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크랜베리 치킨샌드’는 땅콩버터와 참깻가루로 버무린 고소한 맛의 크랜베리 치킨샐러드와 양상추, 토마토로 구성하여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다. 가격은 각 2800원이다.
◇GS리테일, 피규어속에 음료수가 들어왔다?
GS리테일은 19일, 스타키몬스터랩과 손잡고 유어스)스타키몬스터랩 음료를 선보인다. 스타키몬스터랩은 나이키, CJ, 무한도전, 처음처럼 등과 제휴를 통한 특색 있는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개성 있는 캐릭터를 보유한 디자인 스튜디오이다. 이번에 우선 선보이는 유어스)스타키몬스터랩 음료는 딸기바나나, 청포도모히또, 타로밀크티 등 총 3종으로,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용기 자체가 하나의 피규어가 되었다는 점이다. GS리테일은 19일 3종을 먼저 출시 후 다음 달 4종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딸기바나나, 청포도모히또, 타로밀크티 등이다. 가격은 각 2000원. GS25와 GS수퍼마켓 모두 판매한다.
◇미니스톱, ‘삼색소보로 덮밥’ 출시
편의점 미니스톱이 일본식 덮밥인 소보로덮밥을 벤치마킹한‘ 삼색소보로 덮밥’을 출시했다. 2단 용기로 구성된 도시락과 한눈에 들어오는 삼색 반찬으로 먹는 재미를 더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삼색소보로 덮밥’은 절임오이, 에그스크램블, 다진 돼지고기볶음으로 이뤄진 삼색반찬과 볶음김치, 볶음고추장이 함께 들어있는 백미밥으로 구성했다. ‘삼색소보로 덮밥’은 2단 용기에 구성된 삼색 반찬을 백미밥에 올린 뒤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즐길 수 있다. 또한 별도로 포장된 참기름과 조미김을 기호에 맞게 넣어 풍미를 더할 수 있다. 가격은 3300원이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