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빛 내인생' 신현수, 백화점 현실 사직?!(feat. 송진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빛 내인생' 신현수, 백화점 현실 사직?!(feat. 송진우)

KBS2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호로 활약한 신현수가 18일 백화점 슈즈매장에서 매니저 역으로 호흡을 맞춘 송진우와 함께 담은 비하인트 컷을 공개하며 백화점 신을 마쳤음을 알렸다. 사진=신현수, 송진우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호로 활약한 신현수가 18일 백화점 슈즈매장에서 매니저 역으로 호흡을 맞춘 송진우와 함께 담은 비하인트 컷을 공개하며 백화점 신을 마쳤음을 알렸다. 사진=신현수, 송진우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호로 맹활약 중인 신현수가 백화점 신 종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현수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니저 역의 송진우와 함께 담은 투샷과 "함께 만들었던 반짝이는 순간, 잊지 못 할 거에요! 매번 진우형과 함께하며 즐거웠던 백화점 촬영"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송진우 역시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현수와 담은 투샷과 함께 "다시 돌아와....써지호ㅠㅠ싸가지없게 너가 그만뒀는데 내가 짤린거 같냐. 키 이야기 금지 #신현수#송진우"라는 해시태그(#)와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의 신현수는 송진우의 어깨에 손을 얻고 귀요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신현수는 송진우를 배려해 무릎을 살짝 굽힌 매너 다리로 키 높이를 맞춰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두 분 씬 재미났는데, 이제 못 보는 건가요?", "오늘부터 사직. 웃프다", "드라마 넘 재밌구요 이때 완젼 사이다였어요", "헐. 진짜 그만두신거예요?"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극중 서지호는 백화점 VVIP 고객이 무릎을 꿇으라며 갑질을 하자 이름표를 떼고 "오늘부터 사직"이라고 선언해 화제를 모았다.

서지호는 또 해성그룹 막내딸 최서현(이다인 분)과 만화책 데이트를 이어가 두 사람의 로맨스 향방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한편 신현수, 이다인, 신혜선, 박시후 등이 출연하는 KBS2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