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광수 SNS로 하하 ‘당 디기 방’ 응원… “사랑해요 레강평”

글로벌이코노믹

이광수 SNS로 하하 ‘당 디기 방’ 응원… “사랑해요 레강평”

/사진=이광수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이광수 인스타그램
[온라인뉴스부]
배우 이광수가 SNS를 통해 동료 연예인 하하의 신곡 ‘당 디기 방’을 응원하고 나섰다.

이광수는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하가 속한 ‘레게 강 같은 평화’가 발표한 ‘당 디기 방’ 앨범 사진을 올리며 “사랑해요 레강평”이라는 글을 함께 게재했다.

신곡 ‘당 디기 방’은 ‘레게 강 같은 평화’가 낸 신곡이다. 레게 강 같은 평화는 레게 음악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오던 하하가 최근 스컬과 함께 꾸린 팀이다.

이광수는 ‘런닝맨’ 출연 이후 우정을 나누고 있는 하하를 응원하기 위해 이 같은 글을 게재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당 디기 방’은 현재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댄스홀과 일렉을 적절하게 섞은 트랙으로 그 특유의 에너지가 넘치며 인생을 즐기자는 심플한 가사 내용을 담은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한 곡이다.

아직은 레게가 깊이 뿌리 내리지 못한 한국에서 ‘레게 강 같은 평화’는 기라성 같은 자메이카 현지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해왔다. Spragga Benz, Stephen Marley, Sizzla 그리고 Beenie Man까지. 특히, Stephen Marley와 함께한 러브 인사이드(Love Inside)는 레게의 본고장 자메이카에서 현지 차트 1위를 차지 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