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프링글스, 국내 단독 한정판 휴게소 인기메뉴 2종 출시

공유
0

프링글스, 국내 단독 한정판 휴게소 인기메뉴 2종 출시

프링글스=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프링글스=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프링글스가 국내 단독 한정판으로 휴게소의 특색있는인기 메뉴를 소재로 한 ‘마늘 감자구이맛’과 ‘숯불 소시지향’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다양한 휴게소 음식들이 예능 방송을 통해 인기를 얻고 SNS 채널에서는 #휴게소음식 해시태그가 약 1만9000 개 이상 업로드 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프링글스에서는 이러한국내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휴게소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마늘 감자구이맛’과 ‘숯불 소시지향’을프링글스 감자칩에 담았다. 해당 제품은 국내에서 단독 출시됐으며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수 있다.

프링글스 ‘마늘 감자구이맛’은 대표적인 휴게소 간식인 감자구이의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마늘시즈닝을 통해 감자의 풍미를 더욱 깊이 맛볼 수 있다. 프링글스 ‘숯불 소시지향’은 최근 휴게소 인기메뉴로 급부상한 ‘소떡소떡’ 맛을 담아내어 스모크한 소시지의 짭조름한 맛과 치즈의 진한 맛이어우러져 입안 가득 즐거움을 더한다. ‘마늘 감자구이맛’과 ‘숯불 소시지향’은 맥주와도 환상의궁합을 자랑하며 간식 및 야식 메뉴로도 제격이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임동환 차장은 "프링글스는 트렌드에 민감하고 다각화된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만족시키기 위해 매년 특별한 맛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라며 “한 번 뚜껑을 열면 멈출 수없는 프링글스의 휴게소 인기메뉴 2종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맛의 휴게소를 경험할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링글스는 지난 2017년 국내 단독 한정판 제품으로 누구나 즐겨 마시는 요구르트와 콜라를감자칩에 접목해 음료와 감자칩을 함께 먹는 듯한 맛의 ‘프링글스 요구르트’와 ‘프링글스 콜라’를출시하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 바 있다. 이처럼 프링글스는 급변하는 국내 식품 트렌드가운데 이색적인 맛의 경험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선사하며 즐겁고 유쾌한 브랜드 이미지를이어갈 계획이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