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21일 토요일 ‘서인국’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21일 토요일 ‘서인국’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서인국 가수,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7년 10월 2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7년 9월 1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87년 10월 2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12월 21일 토요일운세(음력 11월 25일 임진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타인의 의견에 동조하지 말고 꿋꿋히 주관을 지켜라. 다소의 구설수는 감수해야 한다. 진실한 대화가 오늘의 운세를 결정짓는다. 판단을 굽히지 말고 과감하게 행동하라.


조용한 가운데 기쁨과 명예운이 따르니 마음먹은바 뜻과 같이 이뤄진다. 이성간에는 행운이 보장되고 사업도 번창한다. 주위와 화합하여 길일을 맞도록.


신중한 자세가 요구되나 우유부단은 금물이다. 일단 마음을 먹으면 과감히 실행하라. 구설수와 시비수가 따르니 원만하게 대처해 나갈 것. 문서 관계에 치중할 것.


사업이나 생활에 활기가 넘친다. 복잡했던 일은 해결되며 순탄하게 뜻을 이루게 된다. 남녀관계에서 뒤끝을 흐리면 낭패를 당한다. 신의는 반드시 지키되 미련은 버릴 것.


문서운면에서 강한 집념이 요구된다. 필요하면 이웃의 도움도 수렴하도록 하라. 동남간에서 귀인이 도우니 서두르지 말 것. 행동이 가벼우면 구설수만 따른다.


신중하면 사업은 번창한다. 과감하게 행동으로 옮겨서 실천하라. 이익을 의식하면 손해난다. 주위의 시선을 모아보도록 하라. 누군가의 큰 도움이 예상된다.


앞에 나서면 구설만 따르고 실이익은 없다. 순리대로 행동하도록 하라. 짜증이 겹치나 마찰을 피할 것. 오후에는 안정됨과 동시에 매사가 길하다.


지연됐던 일이 해결됨과 동시에 귀인의 도움 또한 크겠다. 물질적인 풍요는 예상되나 정신적인 갈등이 심해질 조짐이니 안정에 최선을 다할 것. 행운의 날.


긴 안목을 갖고 큰 계획을 세워라. 이웃과의 화목도 큰 힘이 된다. 바쁜 때일수록 슬기롭게 대처하는 정신이 중요하다. 경솔하면 손해만 따르니 행동에 주의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운세를 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세종시 종촌동 고운동 아름동 도담동 조치원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