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22일 일요일 ‘이시언’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22일 일요일 ‘이시언’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시언 (이보연)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2년 7월 3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2년 5월 13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82년 7월 3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2번

● 2019년 12월 22일 일요일(음력 11월 26일 계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귀인의 도움으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조성되며 좋은 변화가 따른다. 동남쪽에 기쁜 일이 있으며 행운도 따르나 활동적인 면에서 재물을 얻는다.


책임감 있게 추진하라. 주위로부터 동조자가 나서주니 정확한 판단이 필요하다. 자신의 분수를 알고 행동으로 옮길 때 실수는 없을 것이며 특히 정신적인 안정이 요구될 시기.


큰 기대를 갖지 말고 원만히 대처함이 최선의 길이다. 금전적인 유통은 원활할 때. 오전은 자중하여 남이 일에 뛰어들지 말라. 구설이 따르면 오후에 능력을 발휘하지 못할 수 있다.


동남간에 문서 발동으로 만사가 뜻대로 이루어지며 이성간에는 행운의 날. 안정된 상태에서 매사가 순리적으로 풀리며 특히 문서적인 면은 안정세를 이룬다.


좀 더 깊은 안목을 갖고 행동하라. 성급하면 소득도 없이 시간만 낭비할 때이니 조심하라. 경솔한 행동은 하루가 고달프니 차분한 처세가 필요하다. 실수가 없게 다져나가라.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 또는 명예가 따르나 계획을 일치하는 데 최선을 갖도록 하라. 문서적인 분야에서 귀인의 도움도 따르며 원만히 해결될 여지가 풍부하다.


능력도 때로는 한계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오전을 활용하여 실천에 옮기며 오후는 안정을 가져라. 가급적 원만한 처세가 유리하며 명예운은 따르나 남의 일에는 깊이 관여치 말라.


주관을 갖고 판단을 정확히 하라. 이성운에는 기쁜 경사가 있으며 명예운, 재물운도 뒤따르는 행운. 귀인의 도움으로 실질적인 이익으로 부각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순간적인 충동에 주위와 휩쓸릴 수 있으며 경솔한 판단은 자신만 곤경에 놓이게 되니 유의할 것. 가정이 평온하여야 행복한 하루가 된다. 최선의 무기는 인내이며 오늘은 중요한 날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내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서울 강남 송파 강동 종로 중구 지역이며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신점)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