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8월 23일 일요일 ‘장도연’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8월 23일 일요일 ‘장도연’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운세풀이

2020년 8월 23일 일요일 (음력 7월 5일 戊戌)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장도연 개그맨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5년 3월 10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5년 1월 19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85년 3월 10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20년 8월 23일 일요일 (음력 7월 5일 戊戌) 나의 오늘운세 보기


감정적으로 대립하지 말고 이성을 갖고 행동하라. 성급함은 자신의 능률만 저하 시킨다.

심리적으로 갈등이 따르며 자신의 능률도 저조하니 마음의 여유를 갖고 매사를 내일로 미뤄라.


능력이나 재력을 겸비할 때이다. 분주한 만큼 소득으로 직결될 수 있으니 행동반경을 넓혀 나가라.


문서 적인 갈등이나 정신적인 위축감이 조성되므로 오전은 원만함을 오후는 안정감을 유지하도록 하라.


의지와는 관계없는 행동이 강요된다. 침묵보다는 과감성 있는 행동이 필요할 것이다.


정신적인 자세가 확고하면 따르는 이익도 클 것이다. 다만 분주하다고 마음의 여유를 잃어서는 안 된다.


계획에서 실천으로 뜻을 성취하는 과정이 중요하다. 따라서 결단력과 기백도 겸비할 수 있도록 하라.


좀 더 혁신적인 노력에 힘입어 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 때다. 독자적인 판단을 믿어 보라.


근본적인 문제를 풀어나가기 위해서는 원인을 분석하여 인내 있게 보완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내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밤섬부군당도당굿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