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9월 5일 토요일 ‘박해미’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강림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9월 5일 토요일 ‘박해미’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강림 사주풀이

2020년 9월 5일 토요일 (음력 7월 18일 辛亥)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박해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4년 1월 29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3년 12월 15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64년 1월 29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20년 9월 5일 토요일 (음력 7월 18일 辛亥) 나의 오늘운세 보기


현재 상태를 지키는 것이 새로운 일을 벌이는 것보다 현명하다. 이런 때일수록 현명한 판단이 필요하다.

현 위치를 고수함이 중요하다. 시비를 따져가며 나서다 보면 헛되게 근심만 쌓일 뿐이다.


판단이 서지 않는 일은 시간을 두고 처리하라. 시작보다는 결과에 초점을 두도록 하라.


번창할 때와 마무리 짓는데서 이익이 따른다. 서남 간에 있는 귀인의 도움도 크겠다.


계획이나 구상을 잘 세우면 기쁨이 따를 때이다. 물론 끝까지 밀고 나가려는 각오가 필요하다.


잠시 자신을 정리하고 서두르지 않으면 손해는 없다. 심란한 상태일수록 안정을 갖도록 하라.


원행에서 큰 뜻을 이루나 집안에 우환이 있으면 삼가라. 이성 간에는 행운이 따르겠다.


상하의 화목이 최선의 무기나 내적인 갈등은 큰 뜻을 성취함에 있어 방해가 된다.


분수를 지키는 것보다는 더 좋은 방법이 없다. 오후 축적된 힘을 잘 활용해 보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밤섬도당굿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