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온더고 먹고 루이비통 받자"…아워홈, 온더고 SNS 인증 이벤트

공유
0

"온더고 먹고 루이비통 받자"…아워홈, 온더고 SNS 인증 이벤트

온더고와 소품 활용한 감각적인 사진 촬영해 게시해야

아워홈의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가 SNS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아워홈이미지 확대보기
아워홈의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가 SNS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아워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오는 16일까지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가 소셜미디어(SNS)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직접 구매한 아워홈 온더고와 함께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주방용품이나 집기 등 소품을 활용해 예쁘게 플레이팅 한 뒤, 감각적인 사진을 촬영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게시할 때는 필수 해시태그 #온더고, #onthego2flex, #맛있는도시락 3가지를 포함해야 한다.
아워홈은 일정 선정 기준을 충족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우수 1명에게는 명품 핸드백을, 우수 30명에게는 온더고 세트, 장려상 100명에게는 온더고 보냉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4일이며 '아워홈 식품점 몰(mall)' 게시판 발표와 함께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온더고는 간편하게 먹는 한 끼라도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아워홈이 지난해 7월 론칭한 냉동도시락 브랜드다. 조리·보관의 편의성과 재료의 풍성함으로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워홈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최근 1인 가구의 확산과 집밥 트렌드가 맞물려 판매량이 급증했다. 2020년 10월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약 650% 상승했다.

온더고 제품은 ▲더블치즈&차돌깍두기볶음밥 ▲소고기&오색비빔밥 ▲쌀떡볶이&3가지 모둠튀김 ▲우삼겹 불고기덮밥 ▲함박스테이크정식 ▲제육김치덮밥 ▲소고기덮밥 정식 ▲로제파스타&미니함박 ▲통모짜치즈&불닭 등 총 9종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올 한해 아워홈 온더고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온더고도 즐기고, 풍성한 경품도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