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박봄 다이어트, 70kg에서 무려 11kg 감량 성공…몰라보게 달라진 외모

글로벌이코노믹

박봄 다이어트, 70kg에서 무려 11kg 감량 성공…몰라보게 달라진 외모

가수 박봄이 4일 다이어트에 성공해 몰라보게 날씬한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박봄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가수 박봄이 4일 다이어트에 성공해 몰라보게 날씬한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박봄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박봄이 다이어트에 성공해 몰라보게 날씬한 모습으로 근황을 전했다.

박봄은 4일 자신의 SNS에 사진 2장을 게재한 뒤 "작년 대종상 시상식 때 제가 저랬네요. 충격받고 다이어트 해서 70kg에서 11kg 빼서 59kg이에요"라고 적었다.

박봄이 공개한 사진에는 70kg몸무게와 다이어트에 성공해 날렵해진 턱선이 돋보이는 모습이 들어 있다.

그는 "ADD 치료받으려고 먹는 약 때문에 다이어트 진짜 힘들었는데, 그래도 빼고 나니까 너무 좋네요"라고 설명했다. 또한 "살 빼고 나서 약도 많이 줄이고 건강해 지고 있어요"라며 "진짜 저 모습으로 다시 안 돌아갈게요"라고 약속했다.
특히 박봄은 약 복용으로 감정 기복이 심해지면서, 일상생활을 하는 데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 또한, 식욕 통제도 되지 않아 야식과 폭식을 하게 되며 70kg까지 체중이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어려움을 견뎌내고 다이어트에 성공한 박봄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누나 고생했어요", "당신은 언제나 아름다워요", "어떤 모습이든 당신을 응원합니다", "건강이 최고예요. 앨범 잘 듣고 있어요" 등의 격려 글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컴백을 예고한 박봄이 어떤 모습으로 대중에게 나타날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