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교원KRT "오직 KRT 등 이색 패키지로 코로나 스트레스 푸세요"

공유
0

교원KRT "오직 KRT 등 이색 패키지로 코로나 스트레스 푸세요"

세계 각국 여행길 확대…'유럽 인기 패키지 5선'도 준비

'오직 KRT' 카테고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색 여행 상품. 사진=교원KRT이미지 확대보기
'오직 KRT' 카테고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색 여행 상품. 사진=교원KRT


내달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으로의 전환이 본격 시작되는 가운데 교원KRT가 유럽, 미주, 중남미 등 여행길을 확대하며 해외여행 전문 브랜드 포지셔닝에 나선다.
교원KRT는 현재 유럽, 미주, 동남아 등을 대상으로 총 340여 개의 여행 상품을 운영 중이다. 지난달에는 스페인 여행을 성사시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업계 최초 유럽 패키지 여행 시작을 알리기도 했다.

기존 패키지 여행의 틀을 깨고자 만든 '오직 KRT' 카테고리 상품은 교원KRT 지역 전문가들이 직접 개발한 여행 코스로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이들을 공략한다. 위생과 안전 등 패키지 여행의 강점은 살리면서 숨은 명소나 현지인 추천 맛집 등을 담아 알찬 테마를 구성했다.

잉카유적지, 마추피추, 우유니 소금사막, 이과수 폭포 등 환상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중남미 랜드마크를 13일 여행에 담은 '내 인생의 버킷리스트', 토스카나, 돌로미테 등을 경유하며 진짜 이탈리아를 만날 수 있는 '낯설어 아름답다', 괌 최초 6성급 호텔에 머물며 휴양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괌 플렉스 투어' 등 자유여행처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테마가 담겼다.

이와 함께 교원KRT가 오는 31일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에서 공개하는 '유럽 인기 패키지 5선'에도 색다른 맛과 멋이 담겼다.

이번 상품은 스페인 9일, 동유럽 3국(독일·오스트리아·체코) 9일, 스위스 8일, 터키 10일, 프랑스 9일 코스이며 항공권, 전 일정 호텔 숙박, 식사, 관광 등 풀 패키지로 구성됐다. 지역별 최대 9개 도시를 거치며 10대 맛 체험과 지역별 자유여행 시간 등을 포함해 여행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교원KRT 전문 가이드 동행, 전용 버스 운영, 최대 1억 원 여행자 보험, 질병 특약 보험 3000만 원이 함께 제공된다. 전 상품은 예약 후 1개월 내로 100% 취소와 환불, 지역 변경이 가능하다. 여행 출발 기간은 11월 10일부터 내년 10월까지로 일정에 맞춰 여행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교원KRT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 본격화와 함께 백신 접종 후 떠날 수 있는 유럽, 미주 등 장거리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이미 귀국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사전 예약만 2000명을 넘어선 가운데, 교원KRT는 다양한 여행객 맞춤 상품을 지속 개발하고 위생과 안전에도 만전을 기해 해외여행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